LOVE MY CAR/외장관리

여름철 차량관리의 핵심! 글래스케어는 레인OK로 한방에 해결!

2021. 6.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사계절 중 한여름은 자동차가 가장 극한의 환경에 놓이는 계절이기 때문에 차량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요. 소나기와 장대비가 자주 내리는 여름철, 자동차 관리의 핵심은 글래스케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차량 글래스케어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인 운전자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오늘은 불스원 레인OK 제품으로 차량 유리면을 관리하는 법을 소개합니다.

 

 

여름철 글래스케어가 중요한 이유!

 

안전운전의 기본은 선명한 주행 시야 확보입니다. 여름에는 잦은 비와 습기로 인한 김서림 등으로 깨끗한 시야 확보가 어려워지는데요. 유리면에 워터스팟과 유막 등이 남아있으면 와이퍼가 제대로 빗물을 닦아내지 못하며, 난반사가 생기기 때문에 사고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또한, 와이퍼가 고온에 노출되면 블레이드의 변형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관리해 줘야 합니다.

 

 

레인OK한방에 끝내는 글레스케어

아직 여름철 차량 유리면 관리를 못하신 분들이라면? 안전운전을 위해 불스원 레인OK 제품으로 완벽하게 관리하는 법을 소개합니다!

 

STEP 1) 유막제거

 

가장 먼저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으로 유리면을 깨끗하게 관리해 줍니다. 각종 오염물로 인해 유리면에 쌓인 유막은 운전 시야를 방해하며, 와이퍼 떨림과 소음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전용 제품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듀얼입자로 강력한 유막 제거력과 벨크로 패드로 높은 닦임성을 자랑합니다. 작업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간편한 티슈형 타입을 찾는 분들에게는 레인OK 유막제거 티슈를 추천합니다!

 

 

 

 

STEP 2) 와이퍼 교체&워셔액 보충

 

유리면을 깨끗하게 했다면, 강한 비와 고온에 대비하여 내구성이 강한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로 교체하고 발수코팅 기능이 더해진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액을 보충해 줍니다.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메탈 하이브리드 관절 구조로 극한 환경에서도 강한 밀착력과 닦임성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불스원만의 WPT(Weather Proof Technology) 기술의 특수 실리콘 고무가 사용되었는데요. 발수코팅 기능까지 더해져 선명한 주행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줍니다.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액은 세정, 발수코팅, 광택 효과를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제품입니다. 메탄올은 물론, 음이온계면활성제 및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P 3) 김서림 방지하기

 

비가 오는 날, 전면 유리에 김서림이 발생하면 당황스러울 텐데요.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사용해 김서림을 사전에 예방해 줍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자동차 내부 유리면의 김서림을 방지해 주는 제품입니다. 김서림 제거와 유리 세정을 한 번에 해결하여 선명한 운전 시야를 확보해 주며, 7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되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더 간편한 티슈 타입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레인OK 김서림 방지 티슈를 추천합니다.

 

 

 

 

STEP 4) 발수코팅

 

마지막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을 사용해 빗길 운전 시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보세요! 차량 유리면에 흘러내리는 빗물은 운전자의 주행 시야를 방해하여 사고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발수코팅 작업은 필수입니다.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은 비가 올 때 간단하게 발수코팅 시공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 3초만 분사해 주면, 빗길 운전 시 빗물이 맺히지 않고 날아가 깨끗한 시야 확보를 도와줍니다.

 

 

 

장거리 운전이 잦아지는 휴가 시즌이 다가오기 전, 올 여름 글래스케어는 불스원 레인OK 제품으로 꼼꼼하게 관리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