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장마철 안전운전은 레인OK 이지그립으로 완전 정복!

2021. 7. 1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해 장마는 39년 만에 찾아오는 ‘지각 장마’라고 합니다. 오락가락하는 장마철, 안전하게 보내려면 철저한 차량 점검과 대비는 필수인데요. 오늘은 운전자 성향에 따라 레인OK 제품으로 슬기롭게 장마를 대비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정석 추구형] 유막제거와 발수코팅, 이렇게 준비하세요

 

비가 오는 날 아무리 와이퍼를 움직여도 창문이 깨끗하지 않는다면 자동차 유리 표면에 유막을 확인해보세요. 유막은 시야를 흐리게 해 운전에 방해가 되어 제거가 필요합니다.

 

여름철 장마를 대비하여 차량 관리의 정석을 추구하는 운전자분들께 복잡한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을 완벽하게 도와주는 불스원 레인OK 이지그립 제품 2종을 소개합니다.

 

 

✔추천 제품: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작업이 간편한 스틱 타입의 유막 제거제로, 이중 세정 입자로 유막 제거력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벨크로 패드로 구성되어 닦임성을 높여 시야를 방해하는 유막을 더욱 깨끗하게 제거하도록 도와줍니다.

 

 

 

 

✔추천 제품: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빗물 맺힘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발수 코팅제입니다. 스틱형으로 구성되어 용액 도포가 더욱 편리하고 용액이 손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시공이 가능합니다. 이번 여름은 1회 사용으로 최대 6개월 효과가 지속되는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을 사용해보세요!

 

 

 

레인OK 유막제거&발수코팅 이지그립 사용방법 4단계

① 사용 전 유리면을 물로 가볍게 씻어낸다.

② 캡을 위로 향하게 한 상태에서 나사를 돌려 캡을 제거한다.

③ 스펀지를 유리면에 밀착시키고 손잡이 부분을 가볍게 누르면서 원을 그리듯 문지른다.

④ 제거제가 뻑뻑해지면 세정 후 유리에 남은 물기는 천, 융 등으로 닦아내며 마무리!

 

※사용 후에는 스펀지 부분을 티슈 등으로 닦아준 뒤 캡을 꼭 닫고 보관해주세요

 

 

[실속 추구형] 비 오는 날 3초 만에 준비 끝!

운전을 해서 떠나야 하는 순간, 급작스럽게 소나기가 내려 당황한 경험이 혹시 있으신가요? 이를 대비해 실속을 추구하면서 완벽한 차량관리를 원하는 운전자분들께 불스원 전용 제품 2종을 소개합니다.

 

 

✔추전 제품: 레인OK 유막제거 티슈

레인OK 유막제거 티슈는 물 사용 없이 2 STEP 티슈로 간편하게 유막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유막제거 티슈와 유리세정 티슈로 구성된 유리용 세정제로, 물 없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발수코팅 시공 전 사전 작업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레인OK 유막제거 티슈를 사용하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보세요!

 

 

✔추천 제품: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

불스원 레인OK 스피드 유리발수코팅은 비올 때 뿌리기만 하면 빗물이 날아가는 우수한 발수코팅 제품입니다. 강력한 분사력으로, 운전 시 빗물 튕김 효과가 더욱 커져 한층 더 깨끗한 시야 확보에 도움이 됩니다.

 

 

 

무려 39년 만에 찾아온 지각 장마, 올해 장마는 예상 일보다 일주일 정도 늦춰진 만큼 영향이 크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데요. 갑작스러운 빗길 운전에 대비하여 불스원 전용 제품으로 이번 기회에 미리 관리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장마철 안전 운행하시길 불스원이 응원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