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오락가락 한여름 소나기, 시야확보를 위한 차량용품 추천!

2021. 6. 21. 09:35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5월부터 비가 계속 내리고 있는 요즘, 일주일에 1~2번은 꼭 비가 오는 것 같은데요.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비로 인해 출퇴근 길이 곤혹스럽기도 하고 운행에도 영향을 끼칩니다. 오는 비를 막을 수 없다면 대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만큼 오늘은 소나기가 내리는 날씨, 안전주행에 도움을 주는 차량용품들을 소개합니다.

 

 

급작스럽게 소나기가 쏟아지고 있다면?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 30초면 끝!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은 비가 올 때 뿌리기만 하면 빗물이 맺히지 않고 날아가는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운전 시 시야를 선명하게 해줍니다. 제품을 뿌릴 때 강력한 분사력으로 3초 만에 코팅되어 복잡한 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승용차 기준 시속 60km/h 이상 주행 시 빗물 튕김 효과가 더욱 커져서 비 오는 날에도 기분 좋은 드라이빙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은 비가 오는 날 외에도 야간 운전 시, 사이드 미러나 후면 유리 시야 확보에도 좋은 제품이라 차 안에 구비해 두고 필요할 때 바로 사용하실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해요

- 빠르고 간단하게 발수 코팅 작업을 원하시는 분

- 비가 오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발수 코팅 제품을 찾으시는 분

- 야간 운전 시 사이드미러나 후면 시야 확보를 원하시는 분

 

 

 

소나기와 장마기간을 한번에 대비하고 싶다면?

STEP 1. 유막제거와 발수코팅 시공

 

 

추천제품: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 

비가 자주 오고 먼지가 많은 날에는 쉽게 유막이 생기기 쉬운데요. 유막이란 물과 유리 세정제로 제거되지 않는 물때, 기름때, 각종 오염물 및 코팅 잔여물을 말합니다. 유막은 주기적으로 유막 제거 제품으로 제거해 주셔야 하는데요.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작업이 간편한 스틱 타입이며 Dual 입자로 유막제거력을 30% 강화한 제품이며 깨끗한 시야 확보를 위해서 3개월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사용해 주면 좋습니다.

 

 1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 사용 전, 유리면의 모래나 먼지등을 물로 씻어 내 주고 물기는 닦지 않은 상태로 두세요.

 2  제품의 캡을 위로 향하게 한 상태로 나사를 돌려 캡을 제거해 주세요.

 3  스펀지를 유리면에 밀착시키고, 손잡이 부분에 어느정도 힘을 가하면 용액이 나오는데요. 원을 그리듯 겹치는 동작으로 빈틈없이 유리창을 문질러 주세요.

 4  유막이 제거된 후 내용물이 유리면에 퍼지면 스펀지나 천을 이용해 깨끗하게 닦아서 마무리 해줍니다.

 

 

추천제품: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

유막 제거를 잘 마쳤다면 코팅도 함께해 줘야겠죠?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도 유막 제거 처럼 나사를 돌려 캡을 제거해 주시고 액량을 조절해 문질러 주세요. 사용 후에는 캡을 꼭 닫는 것도 잊지 말아 주세요!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빗물을 튕겨내어 시야를 확보하는데 탁월한 제품입니다. 강력한 발수 성능으로 약 6개월간 지속되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유막 제거 후 발수 코팅 시공을 모두 마치면 깔끔해진 유리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 와이퍼로 빗물을 제거해도 유리창 시야가 뿌옇게 보이던 분

- 비 오는 날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 운전자

 

 

 

STEP 2. 워셔액 보충하기

 

추천제품 :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

유막 제거와 발수 코팅 작업을 마쳤다면, 미리 워셔를 채워 넣어주세요.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빗물을 튕겨내는 발수 및 코팅 효과를 가졌는데요. 여름에는 특히 날벌레들이 잘 붙기 때문에 운전 중 시야를 방해하는 요소를 바로 제거해 주는 워셔액이 필수입니다. 이렇게 발수 효과를 내는 워셔까지 잘 채워 둔다면 우천 시 주행에도 완벽한 시야 확보가 가능합니다! 

 

 1  워셔탱크의 기존 워셔액을 다 사용하신 후에 본 제품의 원액을 주입해 주세요. (다른 워셔액과 혼합금지)

 2  뚜껑을 눌러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워셔의 뚜껑이 열립니다. 2 

 3  본네트를 올리고 주입구를 열어 워셔액을 주입해 주세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 창문에 먼지와 날벌레가 자꾸 보여 고민인 운전자

- 효과 좋은 발수 코팅기능의 워셔액이 필요한 운전자

 

 

 

지금까지 우천 시를 대비해 운전자들이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들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요즘 자주 내리는 비에, 시야 확보가 효과적인 제품을 찾고 계셨던 분이라면 오늘 추천드린 상품을 이용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도 안전운전하시길 불스원이 응원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