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도장면을 괴롭히는 최강 적, 자동차 벌레 제거 대작전!

2021. 6. 1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벌레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나들이라도 다녀오고 나면 자동차 전면부와 그릴 쪽에 온갖 벌레 사체로 가득합니다. 셀프로 벌레 사체를 제거하는데 잘 지워지지 않아 당황했던 적 있으신가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눈엣가시인 벌레 사체를 빠르고 간편하게 제거하는 방법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차량용품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벌레 사체 바로 제거해야 할까?

 

벌레 사체는 도장면 보호를 위해 바로 제거해 줘야 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방치할 경우, 오염물의 산성 성분으로 인해 도장면 부식으로 이어져 도장면의 색상과 표면 상태의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벌레 사체뿐만 아니라 송진, 나무 수액 등의 각종 오염물들은 생기는 즉시 전문 제품을 사용해 바로 제거해야 합니다.

 

 

벌레 사체 완벽 제거하기!

STEP1) 버그크리너로 하나면 완벽 해결!

 

벌레 사체는 고압수만으로는 제거되지 않아 도장면 손상 걱정 없는 전문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불스원 버그크리너는 단백질 분해 효소가 첨가되어 잘 닦이지 않는 벌레 사체, 새똥, 나무 수액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또한, 힘을 주어 문지를 필요 없어 자동차 표면이나 유리의 손상 없이 손쉽게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도장면이 뜨겁게 달아오른 상태에서 버그크리너를 사용할 경우, 얼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작업 부위를 충분히 식힌 후 시공해야 합니다. 또한, 재도장 차량의 경우 일부 오염 부위에 사용한 뒤 도장면에 이상이 없는 것을 확인한 후 작업해 주세요!

 

 1  오염 부위에 제품의 적당량을 분사한 뒤 30초 후에 깨끗한 천을 이용해 닦아 줍니다.

 2  오염물이 오래 방치되어 잘 닦이지 않을 경우 위의 작업을 반복해 줍니다.

 

 

 

STEP2)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로 도장면 보호

 

버그크리너로 벌레 사체를 제거했다면, 도장면 재오염 방지 및 보호를 위해 코팅 작업을 추천합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불스원 하이테크 기술의 더블 크리스탈 코팅(DCC)이 적용되어 뛰어난 발수 성능과 오염 부착 방지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1차 코팅층의 단단한 결합으로 코팅 지속 효과가 2배 더 오래 유지되며,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코팅막이 쌓여 광택 효과가 더해집니다.

 

 

 

 1  도장면 위의 흙이나 오염물질을 고압수로 제거해 줍니다.

 2  제품을 충분히 흔든 후, 파란색 분사 장지 보호탭을 돌려 줍니다.

 3  시공 부위에 분사한 후, 깨끗하고 부드러운 융으로 골고루 도포해 마른 면으로 닦아 마무리합니다.

 4  얼룩이 생길 경우 위의 과정을 반복하여 시공해 줍니다.

 

*보닛 기준 5~6회 정도 분사한 후 사용하세요.
*융이 젖었을 경우 얼룩의 원인이 되므로 마른 융으로 바꿔서 사용하세요.

 

 

불스원 버그크리너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로 여름철 지긋지긋한 벌레 사체를 간편하고 확실하게 제거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