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불스원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트리플액션으로 유막제거 손쉽게 해결!

2021. 5. 2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유막은 물과 유리세정제로 제거되지 않는 물 때, 기름때, 각종 오염물 및 코팅 잔여물로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운전자의 시야 확보를 방해하는 골칫덩어리인데요. 오늘은 불스원에서 새롭게 출시된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트리플액션을 소개하며, 올바른 유막제거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크리스탈 라인업에서 글래스케어 첫 출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불스원 스테디셀러 중 하나로 크리스탈 코트플러스 유리막코팅제가 있는데요. 크리스탈 라인은 유리막 코팅제 외에도 자동차 내, 외관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세차용품군이 출시되어 운전자들의 셀프차량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불스원에서 또 한 번 야심차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크리스탈 세차용품 라인에서 글래스케어 제품군이 처음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바로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트리플액션입니다.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볼까요?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트리플액션 뭐가 다를까?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트리플액션은 트리플 세정입자로 유막과 코팅 잔여물을 손쉽게 제거해주는데요. 특히 고착된 유막과 잔여 발수제를 강력하게 세정해 주며, 난방사 방지효과까지 겸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과 함께 동봉된 전용 루프파이버 스펀지를 사용하면 작업시간을 1/2로 단축시킬 수 있답니다!

 

여기서 잠깐! 유막제거제 언제 사용할까?

- 뿌연 유막으로 시야가 흐릴 때

- 물 때, 기름때, 각종 코팅 잔여물 제거

- 와이퍼가 잘 안 닦이거나 소음이 날 때

- 운전 중 난반사나 빛 번짐이 생길 때

- 욕실 거울 찌든 때, 물 때 제거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트리플액션 사용방법은?

 

 1   자동차 유리면에 모래, 진흙 등 큰 오염물이 남아있지 않도록 물로 잘 씻어줍니다. 이때 유리면에 제품을 사용하기 전 충분히 흔들어 준 뒤, 동봉된 어플리케이터에 내용물을 적당량 묻혀주세요.

 

 

 

 2  자동차 유리면에 원을 그리듯 겹치는 동작으로 골고루 빈틈없이 문질러 줘야하는데요. 유막제거 작업 중 액상이 건조되지 않도록 조절하면서 유막이 제거될 때까지 닦아줍니다. 이때 내용물이 유리면에 퍼지면 물을 흘러내리면서 스펀지로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3  유리면을 깨끗하게 씻어낸 후, 유리면에 남은 물기는 마른 천, 융 등으로 닦아줍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한 어플리케이터는 물로 씻어 낸 후, 건조하여 보관해 주세요.

 

여기서 잠깐! 유막제거와 함께하면 좋은 환상궁합은?

유막제거 후, 레인OK 발수코팅 장기지속 이지그립을 함께 사용하면 빗물 맺힘을 방지하여 비가 오는 날에도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차량관리의 즐거움을 전파하고, 다양한 차량용품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데요. 이번 기회에 불스원 크리스탈 유막제거제 트리플액션으로 제대로 유막제거하고, 안전주행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