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미세먼지 필터로 쾌적하게!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2종 출시!

2020. 2. 5. 07:00

미세먼지 필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이 지나고, 황사와 미세먼지가 전국적으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에는 외출을 가급적 삼가고, 외출 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차량을 운행하는 운전자라면 차량 내부의 미세먼지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데요. 오늘은 차량 내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불스원 온라인 전용 에어컨·히터 필터 신제품 2종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어컨·히터 필터, 왜 중요할까?

차량용 에어컨 필터


차량 내 공기질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에어컨·히터 필터입니다. 에어컨·히터 필터는 외부에서 유입되는 공기의 이물질을 깨끗하게 걸러, 차 안의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하지만 에어컨·히터 필터를 적절한 시기에 교체하지 않으면 오히려 공기가 나빠지거나 악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에어컨·히터 필터는 주행거리 1만 km마다 또는 6개월에 한 번씩 교체할 것을 권장하는데요. 요즘처럼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시기에는 3개월마다 필터의 상태를 확인하고, 미세먼지 차단율이 높은 에어컨·히터 필터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세먼지 제거에 특화된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신제품 2종!

차량 에어컨 필터


스원에서 새롭게 출시된 에어컨·히터 필터 2종은 고효율 원단을 사용해 10㎛ 미세입자를 99% 이상 차단,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또한, 유해논란성분(PHMG, PHMB, PGH, 메탄올, OIT, CMIT, MIT)이 첨가되지 않아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쾌적한 차량 실내 공기 관리를 돕는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신제품 2종! 각각의 제품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사, 초미세먼지 완벽 대비! 미세먼지 차단 에어컨히터 필터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


불스원 미세먼지 차단 에어컨·히터 필터는 2중 파티클 구조의 필터로 황사·미세먼지 제거층과 초미세먼지 제거층이 황사와 꽃가루, 입자가 작은 초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차단합니다. 미세먼지 차단 에어컨·히터 필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세먼지 발생이 빈번한 시기에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실속형 제품인데요. 특히 자동차를 자주 이용하거나 주기적으로 미세먼지를 관리하고 싶은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미세먼지와 생활 악취를 한 번에!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

자동차 에어컨 필터


불스원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 악취 및 유해가스 제거 성능이 추가된 4중 활성탄 구조의 필터인데요특수 코팅된 활성탄 필터가 미세먼지는 물론 앞차의 배기가스나 생활 악취도 제거합니다. 무엇보다 자동차 냄새의 주범으로 꼽히는 5대 유해가스*를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데요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는 미세먼지와 냄새를 한 번에 차단하고, 사계절 내내 쾌적한 차량 실내를 유지하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한국공기청정협회 지정 5대 유해가스: 아세트알데히드,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톨루엔, 아세트산(초산)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신제품 2종, 이렇게 사용하자!

에어컨 필터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신제품 2종의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마음에 드는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를 고른 뒤 조견표를 통해 내 자동차와 호환이 되는 제품을 준비합니다. 그다음 조수석 아래의 글로브박스를 열어 안쪽의 고정핀을 분리합니다. 마지막으로 필터 커버의 홈 부분을 당겨 더러워진 기존 필터를 제거하고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로 교체하면 끝입니다. 교체 방법이 생각보다 쉽고 간편하니, 이번 기회에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신제품 2종과 함께 셀프 교체에 직접 도전해보세요!






불스원 에어컨 필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오픈마켓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곧 불스원몰 판매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자동차 필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