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초보운전 필독!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자동차 부위별 차량용품 추천!

2020. 1. 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겨울철 하늘을 뒤덮은 미세먼지는 삶과 건강을 위협하는 존재입니다. 특히 면역이 약한 노약자가 미세먼지를 흡입할 경우 천식과 폐 질환 등 심각한 질병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는 외부, 내부 공간 구분없이 악영향을 끼치는데요. 하루 종일 도로를 주행하는 자동차도 예외일 수 없습니다. 오늘은 차량 곳곳에 숨겨진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해결책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미세먼지, 실내 공기만 관리하면 된다?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많은 분들이 미세먼지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차량 내 공기 정화를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그러나 미세먼지는 차량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줍니다. 특히 도장면 얼룩 및 흠집 유발과 운전 시야를 방해하는 요인이 될 수 있는데요결국 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내부와 외부 모두 꼼꼼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관리와 준비가 필요할까요?

 

 

[자동차 실내관리] 차량 내 공기정화를 통해 건강 지키기!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준비물: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자동차는 운전자가 회사와 집을 제외하고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공간입니다. 특히 호흡기 건강과 직결되는 차량 내 공기 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인데요. 차량용 청소기로 먼지를 깨끗하게 청소한 후,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내부 미세먼지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STEP 1.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로 내부 청소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차량용품, 자동차용품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6,300Pa의 초강력 흡입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먼지까지 빠르게 제거합니다. 특히 마이크로 2중 필터를 장착하여 먼지를 효과적으로 여과하며, 간단한 물 세척만으로도 필터를 관리할 수 있어 오래도록 사용 가능합니다.

 

 

 

STEP 2.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로 공기정화

불스원차량용공기청정기, 불스원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는 심플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어디든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비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H13 헤파 원단이 적용된 필터를 장착하여 탁월한 공기 정화 기능을 자랑합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는 필터 교체 알림 LED 기능도 있습니다. 필터 교체 시기가 가까워지면 LED가 점등되는데요. 이때 필터 오염 정도를 확인하고 교체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도장면 관리] 미세먼지 제거하고 깨끗한 외관 유지하기!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차량용품, 자동차용품


준비물: 퍼스트클래스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 크리스탈코트 플러스
가장 기본적인 실내 관리가 끝났다면, 다음으로 외장 관리가 필요합니다. 초미세먼지는 육안으로 확인이 어렵지만, 도장면에 누적되어 쌓이면 얼룩이나 흠집을 유발합니다. 도장면에 쌓인 미세먼지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STEP 1. 퍼스트클래스 초극세사 2IN1으로 먼지와 이물질 제거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차량용품, 자동차용품, 자동차광택

 

스트클래스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는 초극세사 원단으로 제작되어 각종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긁힘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운전자가 손이 닿지 않는 위치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는데요. 퍼스트클래스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는 외부용, 내부용이 함께 구성된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보관 케이스도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차량 내부 혹은 트렁크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STEP 2.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로 발수력과 오염방지력 강화하기

자동차광택제, 자동차광택, 크리스탈코트, 차량용품, 자동차용품, 셀프세차용품, 자동차세차용품

 

도장면의 각종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했다면, 광택을 복원할 차례입니다.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도장면 위에 2중 코팅막을 형성하여 코팅 지속시간과 발수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코팅층이 누적될수록 스월마크 및 미세 흠집이 커버되며 광택도 깊어 지는데요.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로 형성된 코팅막 덕분에 미세먼지를 포함한 각종 오염물도 방지됩니다.

 

 

 


[자동차 유리 관리] 먼지없는 선명한 시야 확보하기!

와이퍼, 자동차와이퍼, 자동차와이퍼교체, 자동차와이퍼추천

 

준비물: 레인OK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워셔,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미세먼지는 차량 도장면뿐만 아니라 유리면에도 쌓입니다. 미세먼지가 계속 쌓이면 유리면이 뿌옇게 변하거나, 얼룩이 생겨 시야를 방해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STEP 1.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로 성능 강화하기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불스원 WPT(Weather Proof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한 특수 실리콘 고무로 제작되었는데요. 특수 실리콘 고무는 혹한 등의 극한 환경에서도 손상이 적고, 오랫동안 강력한 닦임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관절구조의 메탈 프레임 덕분에 유리 곡면에도 들뜸없이 밀착되며, 발수코팅 지속력도 우수합니다.


 

 


STEP 2.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로 추운 겨울 견디기

워셔액, 에탄올워셔액, 자동차워셔액


영하로 기온이 떨어지는 겨울에는 워셔액이 얼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는 빙점이 영하 25도인 제품으로 겨울에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미세먼지, 성에, 황사, 꽃가루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발수코팅 효과도 뛰어납니다. 또한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는 곡물 발효 에탄올을 원료로 사용하고, TUV(유럽기술검사협회) 인증을 획득한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미세먼지 차단을 위한 차량관리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살펴보았는데요. 미세먼지 제거는 운전자뿐만 아니라 동승자의 건강을 위해서도 꼭 필요합니다. 불스원 차량용품과 함께 자동차 부위별 미세먼지 관리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주행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