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으로 종결

2019. 10. 1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아직은 맑아 보이는 가을 하늘이지만, 벌써부터 미세먼지를 걱정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가을부터 시작되는 미세먼지의 습격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경험이 있기 때문일텐데요.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자동차를 운전하는 분들이라면 차량 내부 초미세먼지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오늘 불스원 돈패닉매뉴얼에서는 차량 실내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사용법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공기청정기 본체, H13급 미세먼지 제거 효율을 갖춘 필터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12V 차량용 전원 케이블, 벨크로 브라켓&연결벨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 전에 먼저 제품을 조립해야겠지요? 제품 본체 상단의 필터 커버를 올려서 분리한 후, 필터 비닐을 제거하고 안쪽에 장착해주세요. 그리고 커버를 다시 닫아 줍니다.




제품을 암레스트 혹은 헤드레스트 등에 설치하기 위하여 본체 아래쪽에 벨크로 벨트를 연결해줍니다. 이때 동봉된 브라켓을 사용하며, 전용 나사로 고정해줍니다.




전원 케이블을 본체에 연결하고, 전원 플러그를 차 시거라이터 소켓에 연결해주세요. 최초 전원 연결 시에는 AUTO 모드로 자동 작동되는데요. 다음 사용부터는 마지막에 사용한 모드로 작동됩니다.




전원이 켜졌을 때에는 상단 앞쪽의 LED 바를 통해 현재 차량 내 공기질이 어떤 상태인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공기 오염도에 따라 파랑, 노랑, 빨강으로 구분됩니다. 또한 제품을 360시간 작동하면 LED가 점멸되며, 이때는 필터를 교체해야 합니다.




공기 질을 확인한 후에, 우측에 있는 작동 버튼을 눌러서 세기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전면부에 있는 작동 LED가 점등되는데요. AUTO 모드일 때에는 실내 공기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세기가 조절됩니다. 또한 좌측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소비자에게 신뢰성 있는 실내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한 CA 인증을 획득한 제품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공기청정기의 기능과 효과를 믿을 수 있을지 고민인 분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이번 가을에는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과 함께 미세먼지 걱정 없이 드라이브하시길 바랍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기능 자세히 알아보러 가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