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가을 미세먼지 OUT! 자동차 에어케어를 위한 최고의 제품은?

2019. 10. 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대한민국 하늘을 뒤덮기 시작한 미세먼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여름에는 거의 신경 쓰지 않았던 미세먼지 수치를 아침마다 다시 확인해야 하는 계절, 가을이 되었기 때문인데요. 이제는  집안의 미세먼지는 물론, 사무공간이나 자동차 실내의 미세먼지까지 관리하는 시대가 된 만큼, 오늘은 자동차 내부의 미세먼지를 관리하기 위한 차량용품을 불스원 케미 지침서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집 안의 미세먼지에만 신경쓰고 있으신가요? 만약 자동차를 끌고 출퇴근을 하거나 드라이브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이제는 자동차 안의 미세먼지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자동차 내부의 미세먼지는 외부에서 유입되기도 하고, 실내의 오염물질로 인하여 발생되기도 하는데요. 이 두 가지를 모두 관리를 해주어야 쾌적한 실내 공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외부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필터, 차량 내부로 유입된 미세먼지를 정화해주는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마지막으로 내부의 먼지와 오염물을 깨끗하게 없애주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를 소개합니다.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필터는 미세먼지는 물론 생활악취와 곰팡이까지 잡아주는 에어컨·히터 필터입니다.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강력하게 쾨쾨한 냄새를 탈취시키며, 초미세먼지(PM 2.5)의 초기 제거효율은 97%에 이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히터 필터는 시간이 지날수록 그 성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오래된 필터를 그대로 계속 사용하면 오염된 공기가 유입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행거리 10,000km 혹은 6개월마다 교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청정화 능력, 오존발생농도, 소음도의 평가 기준을 충족하여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소형 공기청정기 CA인증을 획득한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하여 초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이며, 스마트 센서가 실시간으로 공기질을 체크하고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해줍니다. 또한 LED바를 통해 실시간 공기질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필터 교체 주기 알람을 장착하여 주기적인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6,3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구석에 있는 미세한 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제품입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은 2중 필터 구조로 작은 먼지를 효과적으로 잡아내며, 필터 물세척이 가능하여 청결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4.5m의 전원선과 틈새, 브러시, 연장 세 가지 툴로 용도에 맞춰 사용이 가능한데요. 시트 아래쪽의 어두운 부분 청소가 어렵다면 LED 플래쉬 라이트로 밝게 비춰 깨끗하게 먼지를 흡입할 수도 있습니다.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필터를 셀프 교체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글로브박스 안의 고정 핀을 제거하면 아래쪽으로 젖혀지는데, 그 안쪽으로 필터 커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커버를 분리한 후에 더러워진 기존 필터를 꺼내고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필터로 교체해주면 됩니다.

 

에어컨 히터 필터 교체 방법 자세하게 알아보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사용 전, 필터 커버를 분리한 후 필터를 장착해주어야 합니다. 이후 전원 케이블을 본체에 연결하고 시거라이터 소켓에 꽂아줍니다. 제품 전면부 좌측에는 전원 버튼이, 우측에는 작동 버튼이 있으며 그 위쪽에는 LED가 있어 색상으로 공기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시거라이터 소켓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제공된 3가지 먼지 흡입툴 중에서 용도에 맞는 것을 연결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이 끝나면 먼지통을 분리한 후 내용물을 비워주면 되는데요. 이때 제품 필터가 많이 오염되어 있다면 간단하게 물로 세척해주세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사용법 더 자세하게 알아보기


 


지금까지 가을 미세먼지 대비를 위해 필요한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차량용품을 알아보았는데요. 외부 유입 먼지는 물론, 내부 먼지 정화까지 관리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운전을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