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추천!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

2020. 2. 6. 10:41

차량용방향제추천 자동차방향제 차량용디퓨저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사람의 외모나 분위기가 첫인상을 좌우하는 것처럼, 자동차의 인상을 좌우하는 요소도 다양합니다. 디자인이나 색상 같은 자동차의 외적인 부분은 물론, 차량 실내의 은은한 향기도 이러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제대로 된 차량용 방향제 하나만으로도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불스원의 인기 차량용품인 그라스 블루로 쾌적한 차량 실내를 조성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용 디퓨저, 불스원 그라스 블루 4!

차량용방향제추천 자동차방향제 차량용디퓨저


불스원 디퓨저 타입 차량용 방향제는 그라스 레스떼렐, 그라스 디퓨저가 있는데요. 여기에 모던함이 더해진 그라스 블루 4종이 추가 되었습니다. 차를 위한 향수, 그라스 블루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향으로 어느 차량에 비치해도 어울리는 제품인데요. 어떤 점이 특별한지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짙은 블루 컬러를 담은 디자인

차량용방향제추천 자동차방향제 차량용디퓨저


2020년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클래식 블루(Classic Blue)! 견고함, 차분함, 자신감, 안정감, 고급스러움을 떠올리게 하는 이 색채가 불스원 그라스 블루에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그라스 블루는 차량 내부 인테리어에 세련되게 어우러지는 블루 컬러와 완만한 곡선 형태의 우드볼, 심플한 유리병으로 구성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어디에 비치해도 어울리는 프리미엄 차량용 디퓨저 그라스 블루! 과연 어떤 향이 있을까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 함유! 차를 위한 향수 그라스 블루

차량용방향제추천 자동차방향제 차량용디퓨저


그라스 블루는 총 4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습니다. 청량한 바다와 은은한 과일향이 어우러진 시원한 아쿠아, 블랙베리의 진한 과즙향이 돋보이는 달콤한 블랙베리, 애플망고와 파인애플에서 느껴지는 풍성한 과일향 애플망고, 마지막으로 갓 딴 라임을 담은 듯한 싱그러운 시칠리안 라임입니다.

 


차량용방향제추천 자동차방향제 차량용디퓨저


그라스 블루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차량용 디퓨저로, 탑노트와 미들노트, 베이스노트로 레이어링된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 실내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사무실, 카페나 레스토랑 같은 영업장에 놓아도 어디에나 어울립니다. 물론 고급스러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겠죠?

 


차량용방향제추천 자동차방향제 차량용디퓨저


그라스 블루는 사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제품 상단부의 내캡을 제거한 후 우드스틱을 용기 바닥까지 꽂아주면 끝인데요. 동봉된 접착테이프를 아랫부분에 부착하여 평평한 장소에 견고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실내에 비치할 때는 컵홀더나 사이드 포켓에 놓으면 좋습니다. *대쉬보드 위 설치 불가

 

시중에 출시된 단순하고 자극적인 차량용 방향제 향에 질렸다면, 내 차를 위한 향수 그라스 블루를 경험해보세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드라이빙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차량용방향제추천 자동차방향제 차량용디퓨저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