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신학기 선물로 준비하자! 실생활 활용도 200% 차량용품

2020. 3. 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본격적으로 날이 따뜻해지고, 신학기가 시작되는 춘() 3! 특히 수험생이라면 올 한 해를 유의미하게 보내기 위해 각오를 다져야 할 텐데요. 수험생을 비롯한 모든 학생들의 신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한다면 여기 집중해주세요! 차량용품이지만 실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불스원 제품을 추천합니다.

 

 

안심하고 공부하자! 실내 살균 소독제 호클러

호클러 살균소독제 소독제 신학기선물


요즘같이 코로나19 바이러스나 독감이 유행하는 시기에는 사람이 많은 학교나 도서관 등을 안심하고 돌아다니기 어렵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을 깨끗하게 씻는 예방 수칙을 지키는 것은 기본이고, 가능하면 더욱 청결하고 안전한 관리를 위해 실내 살균 소독제를 활용하면 더 좋겠죠?

 

호클러HOCI(차아염소산)이 주성분으로, 악취 원인균을 포함한 51종의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살균 소독제입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아포균(물리화학적으로 강한 내성을 가진 균)까지 효과적으로 살균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클러는 책상 등 인체와 접촉이 잦은 곳에 분사하여 청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차량용으로 실내에 비치한 후 살균소독이 필요한 곳에 사용해도 좋습니다.

 

 

 

오래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도록, 밸런스온 핏 시트

기능성방석 밸런스온 디즈니방석 신학기선물


온종일 학교에서 앉아 있어야 하는 학생이라면, 엉덩이와 허리의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소 7-8시간을 딱딱한 의자에 앉아 있으면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도 힘들고, 심하게는 무릎 통증, 체형 변형까지 이어질 수 있는데요. 이를 예방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기능성 방석 밸런스온 핏 시트를 추천합니다.

 

밸런스온 핏 시트는 학술지*를 통해 통증 감소 효과가 입증된 믿을 수 있는 기능성 방석입니다. 밸런스온 핏 시트는 편안한 엉덩이와 척추 균형을 위한 중력 분산 기술이 적용된 에어셀 베타젤로 만들어 졌는데요. 특히 디즈니 캐릭터와 콜라보한 밸런스온 핏 시트 디즈니 컬렉션은 기능과 귀여움을 모두 잡은 아이템으로, 신학기 선물로 안성맞춤입니다.

*SCI급 논문 의학 학술지 Medicine 게재

 

  

 

강력탈취캡슐로 쾌적한 공간 완성!

탈취제추천 차량용탈취제 신학기선물


독서실 같이 밀폐되고 많은 사람이 드나드는 공간에서는 불쾌한 악취가 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냄새 제거를 위해 향기가 강한 방향제를 사용하면, 오히려 다른 사람에게 불편을 줄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불스원 살라딘 강력탈취캡슐과 같은 탈취제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살라딘 강력탈취캡슐TCC* 특허 기술로 코팅시킨 야자 활성탄으로 악취를 빨아들이고, 분해·제거하는 차량용 탈취제입니다. 차량 담배 냄새 제거, 새 차 냄새 제거, 생활 악취 제거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컴팩트한 캡슐 모양이라 어디든 간편하게 비치할 수 있으며, 유해 논란 성분 5종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의 노하우가 담긴 특수 코팅 활성탄으로 냄새 물질을 강력 분해, 정화하는 특허 물질

 


 

늘은 불스원 차량용품 중에서도 실생활 활용도가 높고, 특히 신학기 선물로도 준비해볼 만한 제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런 차량용품들은 가정이나 사무실, 레스토랑 같은 영업장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추천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