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올해의 녹색상품! 업그레이드된 레인OK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워셔액

2022. 8. 30.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용품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아무래도 워셔액입니다. 워셔액이 차에 충분하지 않으면 앞 유리가 오염된 채로 운전해 시야 확보에 어려움이 생기는데요. 자동차 앞 유리를 깨끗하게 만드는 워셔액은 안전 운전을 위한 필수 차량용품입니다. 오늘은 기능부터 성능까지 모두 갖춘 불스원의 레인OK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 워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워셔액, 아무 제품이나 사용한다면?

출처 ⓒunsplash

차량 앞 유리가 오염된 상태에서 주행하면 시야를 제대로 확보하지 못해 당혹스러울 수 있는데요. 더러워진 상태로 방치하면 나중에는 유리가 잘 안 닦이고, 위험한 상황에 노출될 수 있는 만큼 앞 유리는 즉각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앞 유리가 쉽게 더러워지는 만큼 사용 빈도가 높은 워셔액은 소모성이 높은 차량용품이라 값싼 제품을 선호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아무 워셔액이나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출처 ⓒunsplash

워셔액을 잘 못 사용하면 미세 먼지와 기름 성분이 계속 쌓여 와이퍼의 불균형을 유발하고 윈드 실드 표면을 긁어내는 마찰 소음을 내기도 합니다. 또한, 세정 기능만 있는 제품은 비로 생기는 유막 제거가 어려워 시야를 뿌옇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능부터 성능까지! 3배 빠른 발수 코팅 워셔

3배 빠른 발수코팅 워셔는 성에 제거/찌든 얼룩/벌레 자국/나무 수액/흙탕물/꽃가루 제거까지 다양한 자국 제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수력을 더 빠르게 만들고 지속력까지 업그레이드한 제품입니다. 최고 수준의 발수각인 100도에 도달하는 시간이 약 1분 정도 소요되어 편리해요.

 

 

 

 

3배 빠른 발수코팅 워셔 2022년 올해의 녹색 상품 선정!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한국 녹색 구매 네트워크(KGPN)가 지난 2008년부터 녹색상품 시장을 활성화하고 환경친화적인 제품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매년 친환경성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인데요. 불스원 3배 빠른 발수코팅 워셔는 폐기 시 분리가 잘 되는 라밸 사용과 유해 물질 미사용, 환경인증 획득 등을 통해 소비자가 뽑은 '2022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되었습니다! 자동차용품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으로 선정되었어요. 제품의 제조부터 유통, 사용, 폐기까지 전 과정에서 불스원의 자연을 위한 마음을 담은 제품이랍니다.

 

3배 빠른 발수코팅 워셔는 ① 생분해도가 높은 계면활성제 사용 ② 알러지 유발 향료 26종 미사용 ③ 국내보다 엄격한 EU 지정 유해 물질 미사용 등으로 환경부 환경표지 인증도 획득한 제품입니다. 

 

 

 

 

성능이 더 업그레이드된 3배 빠른 발수코팅 워셔

3배 빠른 발수코팅 워셔는 곡물 발효 에탄올을 사용하고 음이온 계면활성제·메탄올·방부제 무첨가 ZERO 제품인데요. 자사 에탄올 코팅워셔 대비 지속력을 20%, 코팅 성분을 30% 향상했습니다. 발수각을 103도로 구현하여 우수한 발수 효과도 가지고 있답니다!

 

 

 

 

비 오는 날에도 안전한 주행을 위하여

워셔액을 제대로 사용하면 깨끗한 앞 유리 시야 확보가 가능하고, 비 오는 날도 발수 기능이 있어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비부터 각종 오염물까지 제거하는 확실한 성능의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워셔를 만나보세요.

 

 

자동차의 시야를 위해 꼭 필요한 워셔액은 자동차 필수용품입니다. 자주 쓰이는 만큼 환경을 고려한 성분과 기능까지 확실한 워셔액을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