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수요리뷰회] 해수욕장 한강 캠핑 필수품! 편리한 캠핑용품 캠크루 1초 우산텐트

2022. 8. 24.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처서가 가까워 졌지만 여전히 주말에도 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주말에 피서 겸 시원한 해수욕장으로 드라이브를 갔는데요. 바닷가 앞에서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기 위해 캠크루 1초 우산텐트캠핑 웨건 테이블을 챙겨 당일치기 여행을 떠났습니다.

 

 

 

 

휴대하기 좋은 1초 우산텐트 캠핑 파라솔

1초 우산텐트는 가볍게 떠나고 싶을 때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가볍고 정리가 편해 휴대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장소에 따라 파라솔과 텐트, 2가지 용도로 모두 사용하여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파라솔·텐트로 변신! 1초 만에 펼쳐지는 우산텐트

해수욕장마다 그늘막/텐트/파라솔 등 해안가에 설치할 수 있는 용품이 다른데요. 캠크루 1초 우산텐트는 파라솔에서 텐트로, 텐트에서 파라솔로 편리하게 변신해 어디든 장소에 맞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해수욕장은 텐트/파라솔 모두 설치 가능한 곳이라 텐트로 사용해 보았는데요. 1초 우산텐트를 그늘막 텐트로 만드는 데 1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우산텐트를 펼친 후 고정된 사이드 윙의 버클을 풀어주고 바닥에 핀으로 고정만 시켜주면 바로 끝!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통풍창으로 시원한 바람을 텐트 안까지

텐트를 설치하면 바람이 통하지 않아 내부가 더 더워지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는데요. 1초 우산텐트는 양쪽에 통풍창이 갖춰져 있어 내부로도 바람이 잘 통한답니다. 통풍창을 열면 안에 있어도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어요.

 

 

 

 

청량한 해수욕장과 어울리는 캠크루 1초 우산텐트

1초 우산텐트는 캠핑 초보인 캠린이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미니멀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기에 딱 좋은데요. 청량한 민트 색감의 1초 우산텐트를 설치하는 순간부터 주변에서 시선이 집중되는 것을 느꼈답니다.

 

 

 

 

캠린이도 쉽게 즐기는 캠크루 힐링 캠핑

이번 주말 캠크루와 해변에서 솔로 캠핑을 즐겼는데요. 혼자 캠핑은 처음이라 잠시 머물다 가려 했는데, 햇빛을 막아주는 우산텐트를 설치하여 앉아 있으니 잠이 솔솔 왔습니다. 캠크루 캠핑 웨건에 먹을 것을 가져와 혼자 해변의 시원함을 만끽하는 힐링 타임을 보냈습니다. 캠크루 제품은 설치와 정리 모두 간편하고 사이즈도 적절해, 솔로 캠핑을 즐기기에 충분했습니다.

 

 

 

 

캠핑에 편의와 재미를 더해주는 캠핑용품들

캠핑에 함께 챙기면 좋은 제품들이 있는데요. 우선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은 캠핑 필수용품입니다. 많은 짐을 이동하기도 편리하고, 캠핑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요즘처럼 더운 날씨엔 차량 캠핑 탁상용 멀티 무선 선풍기 제품도 필수입니다. 텐트 위에 걸어 사용하면 바람이 강해 시원하고, LED가 내장되어 있어 밤에는 은은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은 수납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에 사용하지 않는 용품 및 음식을 넣어 테이블을 정리하고 필요한 용품을 넣어둘 수 있어요.

 

 

저는 오후 4시경 해수욕장을 방문했는데요. 바람은 불지만 햇볕이 강해 뜨거웠는데, 캠크루 1초 우산텐트로 그늘을 만들어 놓으니 햇빛이 차단되고 바람만 통해 시원했습니다. 해수욕장에서 힐링하기 딱 좋은 캠핑용품이죠! 처서가 지나고 선선한 가을에도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가벼운 드라이브와 함께 1초 우산텐트로 주말 힐링

벌써 처서가 가까워지며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1초 우산텐트는 뜨거운 날씨를 넘어 선선한 가을까지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캠크루 1초 우산텐트와 함께 주말에 가벼운 드라이브와 여행으로 한 주의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게 어떨까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