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여름휴가철 장거리 드라이브 필수 자동차용품 BEST 4

2022. 7. 22.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8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입니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피서 가는 일이 많아지는 시기인데요. 많은 사람과 여행하면 다양한 종류의 차량용품이 필요합니다. 특히 장거리 운전에도 몸을 편안히 만드는 차량 액세서리나 IT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품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여름휴가철 장거리 드라이브 필수 자동차용품 BEST 4를 소개합니다. 여행 전 편리하고  센스 있는 실내를 구성하여 즐거운 여행길을 만들어 보세요.

 

 

 

 

탑승하는 순간부터 좋은 향기! 귀여운 마카롱 방향제

내 차의 첫인상은 향에서 결정 되는데요. 차에 탑승하는 순간 좋은 향이 나면 분위기부터 달라집니다. 폴라프레쉬 뉴 선바이저 방향제는 차 문을 열고 탑승할 때 은은한 향이 퍼지는 제품으로, 마카롱의 귀여운 이미지 덕분에 차량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제격인데요. 귀여운 외향에 기능까지 훌륭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마카롱 방향제와 함께 여름휴가 드라이브를 즐겨 보세요.

 

 

 

 

 

여름철 차량 내부를 보호하기 위한 필수품 햇빛 가리개

여름철 야외에 잠깐 주차하면 차량 내부는 찜통으로 변하는데요. 심지어 햇빛이 굉장히 강할 땐 차량 내부에 있는 물건들이 타면서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를 위해 햇빛 가리개를 사용하면 열기가 훨씬 낮아져 차에 탑승할 때 불편함이 줄고 안전합니다.

 

불스원 블라인드 햇빛가리개자동접이식 블라인드로 햇빛 자외선을 99% 차단해주어 사용만으로 실내 온도를 낮추는 데 효과적입니다. 고품질 폴리에스테르 섬유 소재 원단으로 암막이 되어 차량 내부 열 손상과 온도 상승을 방지해요. 블라인드 방식이라 자동으로 접고 펼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시 차량을 세워두고 휴식을 취하거나, 차박 시 자외선 걱정 없는 휴식을 선사하는 햇빛 가리개는 여름휴가 장거리 드라이브 필수 차량용품입니다.

 

 

 

 

 

동시에 빠른 충전이 가능한 멀티 고속충전기

차량에 스마트폰 충전기 하나씩 가지고 다니지만 여러 사람이 동시에 사용할 수 없어 불편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포트가 여러 개인 충전기를 사용하면 편리한데, 문제는 속도입니다. 포트가 여러 개일수록 충전 속도가 느릴 가능성이 큰데요.

 

불스원 3 포트 USB 멀티 고속 충전기는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 구분 없이 고속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여러 명이 동시에 사용해도 걱정 없습니다. 퀄컴 퀵 차지 기술이 접목되어 일반 충전기보다 2~3배 빠르게 고속으로 충전해 준답니다. 휴가철 야외에서 놀수록 빨리 없어지는 IT 기기 배터리! 이제 빠르게 충전하세요.

 

 

 

 

 

차에서도 깔끔하게 놀 수 있다! 차량용 휴지통

누군가를 차에 태우면 가장 많이 듣는 소리 중 하나가 "이거 쓰레기 어디에 버려?"인데요. 차량 내 휴지통은 필수지만 미관과 청결 상 잘 놓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스원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은 탁월한 내구성의 실리콘 재질로 이질감 없이 컵홀더처럼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에 어울리는 심플 모던한 디자인으로 차량 외 가정 또는 사무실에서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주변을 깔끔하게 만들어줍니다.

 

 

여름휴가철 쾌적한 장거리 드라이브를 위한 필수 차량용품 추천, 어떠셨나요? 실용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불스원 제품과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여름휴가를 떠나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