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추석 장거리 안전 운전 대비! 운전자 필수 차량용품 가이드

2022. 9. 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민족 대 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추석 명절 고향 방문을 위해 많은 차량이 도로 위로 나오게 되는 시즌인데요. 가족과 함께 하는만큼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차량 관리가 중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추석 장거리 운전 시 실용적인 차량용품과 함께 해당 제품을 통해 안전 운전하는 법을 소개합니다.

 

 

 

 

오래된 차량 엔진도 새 차처럼! 불스원샷 70000

자동차 연식이 오래되고 주행거리가 늘어나면 노후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자동차 관리를 얼마나 주기적으로 했는지에 따라 성능이 달라질 수 있어요. 내 차에 필요한 차량용품을 적절히 사용하면 노후화 증상을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통 오래된 자동차는 엔진 내부에 때가 쌓여 엔진 힘이 다소 떨어질 수 있는데요. 엔진 내부 쌓인 때는 연료가 고르지 않게 분사되어 연비 저하와 출력 감소 및 RPM 불안정을 만드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70000주행거리 7만km 이상 된 차량의 엔진 성능 복원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마찰 저감제(FM) 실린더 코팅이 엔진 내부에서 생기는 마찰을 줄여주고, 옥탄가를 2.5 Point 높여 연소 효율을 향상해 노킹현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줘요. 또한 Hi-tech원료가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엔진 성능과 수명 연장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노후화된 엔진 관리는 불스원샷 70000과 함께 해보세요!

 

 

 

 

 

장시간 운전에도 편안한 자세를 선사하는 밸런스온 시트

귀경길에는 도로 위 차가 많아 정체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장시간 차에 앉아 있으면 점점 목과 허리에 통증이 쌓이게 됩니다.

 

불스원 자동차 방석 밸런스온 시트는 오랜 시간 앉아 있을 때 발생하는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세계 특허 출원 중인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 소재가 활용되었는데요. 체형에 따라 맞춤 밀착 및 체압 분산에 효과적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요. 

 

밸런스온 시트는 에어 펌핑 시스템이 적용되어 오래 앉아 있어도 쾌적한 착석감을 자랑합니다. 보통 카 시트를 사용하면 불안정하게 밀리고 쉽게 오염되어 관리가 어려운데요. 이 제품은 NST-1000+ 기술이 적용되어 바른 골반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물 세척이 가능해 오랜 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더 청정한 차량 내부 공기를 만드는 공기청정 활성탄 필터

차량이 정체되고, 장거리 이동을 하다 보니 추석 때는 차량 탑승 시간이 길어지는데요. 이동 중 먹는 간식 냄새부터 초미세먼지, 배기가스, 유해가스 등이 차량 내부의 불쾌한 공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차량용 에어컨 내부엔 세균과 곰팡이가 있어 퀴퀴한 냄새를 만드는데요. 오염된 공기는 차 탑승객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차량 내 공기 관리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공기청정 활성탄 필터는 20평형의 공기청정기와 같은 청정효과를 갖고 있어 쾌적한 내부 환경을 만듭니다. 5중 필터층 아래 공기 청정, 항균, 냄새, 배기가스, 초미세먼지까지 걱정 없이 잡아주는 점이 매력 포인트에요. 믿을 수 있는 100% 국산 제품으로, 활성탄 필터와 콜게이트층이 접목된 프리미엄 공기청정 항균 활성탄 필터로 신선한 공기를 느껴보세요.

 

 

 

 

 

기분이 좋아지는 내 차의 향기! 그라스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는 다양한 악취 제거 기능뿐만 아니라 개성있는 차량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탑승 시 향취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매력적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불스원 그라스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유럽 TOP 향료 회사의 향료와 최상급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로 향취를 구현해냈습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 차량 인테리어 소품으로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해줍니다. 취향에 따라 화이트 머스크 향과 베리블라썸 향, 잉글리쉬버베 향의 깊고 우아한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추석 명절 장거리 운전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차량용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풍요롭고 안전한 명절 되시길 바라며, 추석에도 불스원과 함께 안전 운전 해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