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변덕 심한 장마철 날씨, 내 자동차를 부탁해! 비 올 때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품 BEST 4

2022. 7. 8.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고온다습한 장마철은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 때문에 운전자들이 긴장하는 시즌입니다. 비가 자주 오면 도로가 미끄러워 맑은 날에 비해 제동 거리가 50% 이상 늘어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높은 습도 탓에 차 안에서 냄새가 나거나 곰팡이가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지는 것도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장마철에는 시야 확보와 오염된 공기 관리에 난항을 겪는 시기입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운전을 위해, 장마철에도 효과적으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불스원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 오는 날 앞이 보이지 않을 때, 신속하게 유막 제거 티슈를!

빗길 속에 운전하면 자꾸 생성되는 오염물질과 물 때로 인해 시야가 점점 뿌옇게 변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자동차 유리 표면에 생성되는 기름 막인 유막이 생성되기 때문인데요. 유막이 생성되면 와이퍼가 떨리고 소음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안정적인 시야 확보가 어려워 자칫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불스원 레인 OK유막 제거 티슈는 물 없이 간단하게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쉽고 신속하게 유막과 오염물질을 제거할 수 있어 깨끗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줍니다.

 

 

 

 

 

갑자기 발생하는 김 서림을 한 번에 없애는 김서림방지 티슈!

여름 차량 내부의 높은 습도로 인해 발생하는 김 서림 때문에 불편함을 겪는 운전자들이 많은데요. 폭우의 영향으로 발생하는 김 서림 해소를 위해 휴대성을 극대화한 스피드케어 제품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불스원 차량 김서림 방지 티슈 안티포그 맑고 깨끗한 시야를 간편하게 확보할 수 있어 좋은데요. 휴대성이 강점인 티슈 형태이기 때문에 스프레이를 뿌리고 타월로 닦을 필요 없이 한 번에 한 장씩 뽑아 사용하면 됩니다. 티슈 코팅 한 번으로 최대 30까지 효과를 볼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비 올 때 3초만 뿌려주면 완성되는 발수 코팅

장마철 안전 운전을 위해 자동차 상태를 미리 점검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여름엔 강수량이 많아 운전자의 시야 확보가 가장 중요한데요. 불스원 스피드 발수코팅은 3초만 뿌려주면 코팅을 할 수 있습니다. 연잎에 물방울이 맺히지 않는 것처럼, 빗물이 맺히지 않고 날아가 빗길 운전 시 시야를 선명하게 해줍니다. 스프레이 타입이기 때문에 자동차 앞, , 옆 유리, 사이드미러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발수코팅, 세정, 광택을 한 번에 뿌려주는 코팅 워셔!

워셔액은 필수 자동차용품인데요. 셀프 주입이 비교적 쉽고 간편해 직접 관리하는 분이 많습니다. 워셔액은 자주 사용하는 만큼 기능성 효과를 포함한 제품들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불스원 레인 OK에탄올 3in1 코팅 워셔 코팅 워셔발수코팅부터 세정, 광택까지 한 방에 잡아주어 선명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줍니다. 계절 구분 없이 사계절용이기에 언제든 활용할 수 있어 두고두고 쓰실 수 있습니다.

 

 

잦은 호우와 날씨가 급변하는 여름! 빗길 안전 운전을 도와주는 차량 관리 용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운행 전 자동차용품을 미리 점검하여 장마철에도 사고 걱정 없는 안전 운전 함께 해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