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여름휴가 드라이브! 자동차 악세사리와 함께 안전하고 편리한 장거리 운전

2022. 7. 18.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산과 바다로 떠나는 본격 여름휴가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휴가철에는 많은 차량이 장시간 이동을 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많은 시간을 도로에서 보내게 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장거리 운전 시 도움이 되는 자동차 악세사리 및 차량용품을 함께 소개해 드립니다.

 

 

 

휴대폰 배터리 걱정 끝! IT 기기 초고속 충전기

차량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IT기기는 아무래도 스마트폰입니다. 네비게이션부터 음악 재생, 통화까지 차 안에서 다양하게 사용하는데요. 장거리 여행 중엔 운전자부터 동승자까지 스마트폰 사용이 잦기에 꼭 필요한 제품이 자동차 고속충전기입니다.

 

 

불스원 2포트 PD 초고속 C타입 충전기 C포트 USB 충전단자를 사용하여 일반 QC 고속충전보다 70% 이상 빠르게 충전합니다. 또한, 차량의 공급 전원에 상관없이 12V / 24V 차량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에요. 두 타입을 동시에 사용해도 속도 저하 없이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안전 운전 대비! 여름휴가에 소지하고 다니면 좋은 바로 쓰는 부동액

여름철 외부에 차를 오래 세워놓으면 뜨거운 열기가 차량 내 그대로 전해지는데요. 더운 날씨에 장거리 운전까지 한다면 엔진 룸의 온도가 섭씨 300도까지 올라가기도 합니다. 뜨거운 온도를 낮춰 엔진 과열을 방지해주는 차량 용품이 바로 냉각수입니다.

 

간혹 경고등이 들어와 냉각수를 확인해보면 기준선 아래로 부동액이 부족한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땐 부동액을 부어 차량을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냉각수가 부족한 상태에서 장거리 운전까지 해버리면 화재의 위험도 있거든요!

 

 

불스원 프리믹스 부동액은 별도의 희석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성능적으로도 고성능 금속 부식 방지제가 함유되어 있어 라디에이터 보호에 효과적이며, 녹과 부식 발생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계절 구분 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부동액 하나로 더 안전한 여행을 떠나 보세요.

 

 

 

 

모두의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타이어 관리

여름휴가로 인한 장거리 운전 시 타이어 상태 체크 및 관리가 꼭 필요합니다. 타이어 관련 자동차용품은 항상 소지하고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타이어 관련 용품 중 휴대가 쉬우며 편리한 제품이 불스원 크리스탈 타이어 코트입니다.

 

여러 곳을 다니며 더러워진 타이어를 새 것처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이어 갈변과 노화방지를 도와 타이어를 더 오랫동안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한 번 사용으로 최대 4주간 지속되는 특수 유성 실리콘 코팅막으로, 내 차 타이어를 관리해 보세요.

 

 

 

 

 

비 오는 날부터 벌레까지, 장거리 운전 시야 확보를 위한 워셔액

워셔액은 정말 중요한 여름휴가 자동차 필수품입니다. 장거리 주행을 하다 보면 수많은 벌레와 오염물이 앞 유리창에 생겨 시야를 크게 방해하는데요. 만약 이럴 때 워셔액이 없다면 시야를 가려 안전운전에 큰 위험요소가 됩니다.

 

불스원 레인 OK에탄올 3in1은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선사합니다. 발수 코팅 효과도 있어 비 오는 날에도 안전 운전을 돕는데요. 간편하지만 다양한 기능이 있는 3in1 코팅 워셔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장거리 운전이 많은 여름휴가 시즌에는 더욱 더 사고 예방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휴가에도 불스원과 함께 안전한 여행을 떠나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