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수요리뷰회] 치약 NO!! 세상 쉬운 자동차 유막제거제 사용법! 불스원 레인OK 이지그립

2022. 7. 6.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의 차량 앞 유리는 안녕하신가요? 장마철에 운전하면서 앞이 보이지 않는 제 차량 시야에 깜짝 놀랐습니다. 비가 오는 순간에도 열심히 와이퍼를 사용했지만, 앞이 뿌예 잘 보이지 않아 위험한 순간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다음날 바로! 유막 제거를 하기 위해 나왔습니다. 이번 수요리뷰회는 시야를 또렷하게 만드는 차량 세차 용품인 유막 제거제 입니다. 사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시야에 치명적인 유막은 도대체 왜 생길까요?

유막은 기름으로 된 얇은 막을 얘기합니다. 꾸준하게 드라이브를 하다 보면 먼지나 물 때, 죽은 벌레와 매연 등 많은 오염 요소들이 유리창에 닿게 되고 지속적으로 쌓여 유막이 생겨납니다.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다가 비가 오거나 습한 날씨에 유막 때문에 시야가 거의 안 보이는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와이퍼로 닦아도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시야를 가리는 정말 위험한 상황을 만들게 됩니다.

 

유막 제거제, 이럴 때 사용하세요.

- 뿌연 유막으로 시야가 흐릴 때

- 물 때, 기름때, 각종 코팅 잔여물 제거

- 와이퍼가 잘 안 닦이거나 소음이 발생할 때

- 운전 중 난반사나 빛 번짐이 생길 때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유막 제거제 이지그립

불스원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누구나 손쉽게 셀프로 유막을 제거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자동차 세차 용품인데요. 설명서가 필요 없을 정도로 남녀노소 쉽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작업하는 데 힘이 필요하지도 않고 시간도 5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앞 유리의 시야가 탁 해졌다면 꼭 한번 작업을 추천해 드리는 세차 용품이에요.

 

 

 

 

쉽고 빠르게 작업이 가능한 유막제거 사용법

① 작업 전 유막제거 이지그립을 충분히 흔들어 줍니다.

 

 

② 나사를 돌리며 캡을 제거해 줍니다.

 

*  유막제거를 하기 전 유리면을 물로 씻어내고 남은 물기를 남겨둔 채 작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③ 스펀지를 유리면에 밀착시키고 손잡이 부분을 가볍게 누르면 액이 나옵니다.

 

 

④ 힘을 주어 원을 그리듯 겹치는 동작으로 골고루 빈틈없이 문질러주세요.

 

 

⑤ 전체적으로 골고루 발라주시면 됩니다. (차량이 클 경우, 앞좌석 문을 연 채 밟고 올라가시면 더 쉽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⑥ 유막 제거제가 뻑뻑해지면 고압수로 씻어주세요. 그럼 끝!

 

 

 

 

▲ 유막 제거 전
▲ 유막 제거 후

유막제거 전과 후를 비교하면 매우 큰 차이를 볼 수 있어요. 워셔액으로도 지워지지 않았던 때 들이 깔끔하게 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차량 실내에서 밖을 바라보는 시야 차이가 굉장히 컸습니다.

 

 

▲ 유막 제거 전
▲ 유막 제거 후

다시 한번 살펴봐도 굉장히 깔끔해진 앞 유리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유막 제거를 한 곳은 물기가 남아있지 않은 반면, 유막 제거를 하지 않은 곳은 방울들이 맺혀 물기가 남아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견고한 불소코팅막 세정력이 기존 이지그립 대비 2배나 향상되었기 때문에 차이가 더 확실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가벼운 작업 한 번으로 여름 내내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답니다. 유막 제거는 3개월에 한 번씩 작업해주시는 것이 좋고, 잘 보이지 않는 상황이 생긴다면 상시로 해주시면 됩니다. 어려워만 보였던 유막 제거, 간단한 작업으로 장마철에도 안전 운전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