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X유재석 광고 현장 스케치 & 비하인드 스토리

2022. 6. 23.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해로 6년째 불스원과 함께하는 불스원의 대표 모델 유재석 씨와 함께한 <2022 와이퍼 신제품 광고 촬영 현장>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직접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차에 관심이 무척 많은 유재석 씨와 올바른 차량 관리 문화를 전파하고자 하는 불스원의 기업 가치는 일맥상통하죠. 유재석 씨의 빛나는 미모만큼이나 반짝이고 뜨거웠던 광고 촬영 현장!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오늘 불스원의 광고 모델이자 대한민국 4대느님인 유재석 씨를 만날 생각에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광고 현장을 찾았습니다스튜디오에 들어서니 현장은 이미 많은 스태프가 촬영 준비로 매우 분주한 모습입니다. 촬영에 열중하고 계시는 사진 작가님 모니터 너머로 보이는 흐릿한 유재석 씨의 모습이 눈에 들어 오네요!

벌써 스튜디오가 유쾌, 상쾌해지는 것이 느껴지시나요? 남다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불스원 모델, 연예계 베테랑 드라이버인 유재석씨가 등장하는 순간입니다.

 

짜잔~!! 여러분들께서도 혹시 저처럼 ‘심쿵’ 하셨나요? 촬영 내내 유재석 씨의 눈빛과 함께 우리의 마음을 녹이는 온화한 미소, 그리고 멋진 매너 또한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날 촬영은 실내야외 촬영으로 진행되었습니다가장 먼저 실내 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비 내리는 세트장에서 유재석 님이 깜짝 놀란 이유는?!

 

불스원 메탈 실리콘 와이퍼 광고에서 확인하시죠! 😊

 

 

 

 

유느님의 리얼한 표정 연기가 일품인 불스원 메탈 실리콘 와이퍼 TVCF! 시야 확보가 안전 확보! 15초의 영상 동안 짧지만 강력한 메시지가 느껴지죠?

 

세트장도 비가 오는 것처럼, 6월도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인데요! 갑작스러운 소나기가 잦은 시기이기에 안전 주행을 위해선 선명한 주행 시야 확보가 중요합니다. 와이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낭패를 보는 일을 피하려면 정기적으로 와이퍼 블레이드를 살펴보고 적당한 때 새것으로 바꿔야 합니다.

 

 

장마철, 자동차 와이퍼 관리법

비 오는 날 자동차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 와이퍼! 하지만 와이퍼는 문제가 생기기 전까지 그 중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장마철이나 폭우가 쏟아지는 날 자동차 와이퍼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는다면, 운전할 때 시야가 확보되지 않아 굉장히 위험합니다. “끼익...끼익...” 하고 와이퍼가 잘 움직이지 않는 사태가 벌어지지 않도록 미리 대비를 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장마철 자동차 와이퍼 관리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관리법 1. 여름에도겨울에도 세워서 보관하자!
해가 쨍쨍한 여름철에도 와이퍼는 세워서 보관하는 게 좋습니다. 강렬한 햇빛 때문에 자동차 외부, 내부 온도의 상승으로 와이퍼가 녹거나 변형될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관리법 2. 유리창이 말라 있다면 와이퍼 사용은 NO 
자동차 유리창에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와이퍼를 사용하게 되면 와이퍼의 고무 날이 훼손되어 수명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와이퍼를 작동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워셔액을 뿌리거나 수분기가 있는 상태에서 작동시켜주세요.
 
관리법 3. 와이퍼가 보내는 신호를 체크하자
와이퍼 사용 시 물 자국이 많이 생길 경우·와이핑이 안 되는 영역이 이전보다 많이 발생할 경우·와이퍼 사용 시 덜컥거리거나 흔들림이 있는 경우가 발생하면 와이퍼를 즉시 교체해 주는 것이 안전합니다.

 

 

유느님의 신규 광고 촬영 스케치는 여기까지입니다유재석 씨와 함께한 광고 현장재미있게 감상하셨나요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는 6계절이 바뀌는 지금 와이퍼 점검을 깜빡하고 잊고 계셨던 분들께서는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바탕으로 미리 점검해 보는 건 어떨까요? 자동차 관리의 기본와이퍼 관리꼭 기억하고 안전 운전하시길 불스원이 응원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