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토트넘 훗스퍼 한정판 에디션> 불스원 엔진케어 4종 출시

2022. 5. 26.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이 '핫' 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23일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선수가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아시아인 첫 득점왕이 되었어요. '쏘니'로 유명한 손흥민 선수는 축구계의 새로운 역사를 다시 쓰고 골든 부츠까지 거머쥐었습니다. 그런 자랑스러운 손흥민 선수를 불스원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다는 사실! 월드클래스 손흥민의 모습을 불스원 제품에 담은 '토트넘 훗스퍼 한정판 에디션' 엔진케어 4종이 출시되었답니다.

 

 

 

 

불스원 토트넘 훗스퍼 한정판 에디션

토트넘 훗스퍼 한정판 에디션은 손흥민 선수를 포함해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하고 있는 해리 케인,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에릭 다이어 이렇게 4명의 선수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불스원은 지난해부터 국내 자동차용품 업계 '최초'로 토트넘 훗스퍼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었는데요! 토트넘 훗스퍼 소속 선수와 공식 엠블럼을 활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답니다.

 

 

 

 

네 가지 제품, 어디에서 만나볼까?

토트넘 훗스퍼 한정판 에디션 네 가지 제품은 엔진 코팅제와 엔진오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에디션은 품목별로 한정된 수량만 판매될 예정입니다.

 

- 지테크 스마트 엔진오일 & 지테크 엔진오일 퍼포먼스 부스터 세트는 불스원 브랜드를 취급하는 전국 카센터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 엔진코팅제 골드 & 불스파워 프리미엄은 불스원몰을 비롯해 오픈마켓 및 할인점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토트넘 훗스퍼 한정판 에디션엔 공식 굿즈가 함께!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캠핑용 랜턴과 캠핑/피크닉용 아이스박스 등 토트넘 훗스퍼 굿즈도 함께 증정합니다. 굿즈의 중심에 각인된 토트넘 훗스퍼 공식 엠블럼이 포인트랍니다! 축구 팬이자 자동차 매니아라면 놓칠 수 없겠죠?

 

 

 

 

토트넘 훗스퍼와 함께하는 불스원의 퍼포먼스!

토트넘 훗스퍼 만큼 퍼포먼스가 좋은 불스원 엔진케어 4종! 한정된 수량만 판매하는 만큼 이번 기회에 불스원의 뛰어난 제품 성능도 경험하고, 소장 가치 높은 굿즈까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훗스퍼 챔스 진출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불스원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