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토트넘 홋스퍼 승리 기념 할인과 굿즈 선물까지!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골드

2022. 8. 22.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 제품에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지난 6일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손흥민 선수가 주전 활동 중인 팀, 토트넘 홋스퍼의 개막전이 시작됐는데요. 첫 경기에서 토트넘 홋스퍼가 4:1로 승리하였습니다. 첫 승리 기념으로 불스원이 특별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엔진코팅제 골드 30% 할인 + 캠핑용 랜턴 증정 이벤트!

불스원은 현재 토트넘 홋스퍼의 승리를 기념하며 엔진코팅제 골드 할인 30% 행사를 열고 있습니다. 지금 구매하면 구매 고객 대상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 각인 캠핑용 랜턴도 증정하고 있어요!

 

이번 엔진 코팅제 골드 할인 행사는 불스원이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로서 토트넘 홋스퍼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인데요. 토트넘이 주말 경기(월요일 새벽 경기 포함)에서 승리할 경우, 다음 주 월요일 하루(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날) 동안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행사 기간 내 엔진 코팅제 골드를 구매하면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이 각인된 캠핑용 랜턴을 증정합니다.

 

8월 6일 리그 개막 경기에서 4-1로 승리를 거둔 토트넘 홋스퍼는 앞으로 8월 한 달간 20일, 29일 총 2번의 경기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불스원은 9월에도 토트넘 홋스퍼 승리 기념 할인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는 사실! 축구팬이자 자동차 매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소식이죠?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불스원과 토트넘 홋스퍼!

국내 축구팬들의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는 토트넘 홋스퍼는 손흥민 선수와 해리 케인 등 유명 선수가 함께하고 있는데요. 언제나 최고의 경기를 선사하는 토트넘 홋스퍼처럼, 불스원도 그 뜨거운 승리 열기를 이어받아 엔진코팅제 골드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엔진코팅제 골드는 토트넘 홋스퍼 선수처럼 자동차 엔진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에요.

 

 

 

 

엔진코팅제 골드가 특별한 이유!

자동차 엔진오일은 시동을 끄고 나면 중력에 의해 바닥으로 가라앉습니다. 자동차 시동을 걸면 가라앉은 오일이 엔진 전체에 퍼지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데요. 엔진오일 없이 작동하는 7초의 시간 동안 피스톤, 베어링은 오일이 없는 상태에서 부딪히며 엔진을 마찰 및 마모시킵니다. 장기간 이 과정이 지속되면 엔진 소음 및 진동, 연비 저하를 유발하므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해요.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는 세계 특허 물질인 ‘유기 몰리브덴’이 첨가되어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합니다. 이 보호막은 엔진의 마찰 및 마모로부터 엔진 내벽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어요. 특히, 스탑앤고 프로텍션(Stop&Go Protection) 기술이 함께 적용되어 가다 서다 주행이 많은 차량과 잦은 재시동 및 ISG(Idle Stop&Go) 기능이 장착된 최신 차량의 엔진 보호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줍니다.

 

 

 

 

불스원 엔진 코팅제 골드, 어디서 만날 수 있을까?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엔진 코팅제 골드는 불스원몰을 비롯해 불스원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승리와 함께 불스원 엔진 코팅제 골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고, 엠블럼이 포함된 캠핑 굿즈도 놓치지 마세요.

 

 

토트넘 홋스퍼처럼 자동차 퍼포먼스가 뛰어난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는 토트넘의 승리와 함께 계속해서 만날 수 있는데요. 불스원의 뛰어난 제품도 경험하고, 소장 가치가 높은 토트넘 홋스퍼 캠핑 랜턴까지 챙겨보세요! 토트넘의 첫 승리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불스원도 계속해서 응원하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