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차박 & 캠핑 용품 필수!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 출시

2022. 6. 2.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이 맑고 더워지며 캠핑 및 차박 캠핑 붐이 다시 불고 있습니다.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은 무더운 여름 캠핑을 대비하여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는 어떤 기능이 있고,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과 캠핑 여행을 책임지는 무선 선풍기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는 무선 사용이 가능하기에, 캠핑장뿐만 아니라 선풍기가 필요한 차 내부 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작동과 'C타입 충전 방식' 적용으로 편의성을 높였기 때문에 활용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편의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4단계 풍속 조절도 가능하여 캠핑에서도 차에서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가장 큰 매력 포인트, 후크형 거치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 제품 뒷부분엔 18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후크가 있답니다. 후크가 있기에 캠핑장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 내부부터 책상 위 까지, 어디서든 편하게 거치할 수 있어요. 걸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능하고, 캠핑장에서는 텐트 내부 천장이나 야외 타프에 걸어 행거형 서큘레이터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선풍기 그 이상의 기능, LED 라이트

제품 전면의 LED 라이트는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해 야간 사용 시 조명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감성적인 색감의 조명으로 어두운 곳을 밝힐 뿐만 아니라 분위기 있게 캠핑 및 차박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선이 필요 없는 배터리 내장형이기에, 스마트폰과 동일한 C타입 충전 방식을 가지고 있어요. 전기가 없는 곳에서는 보조배터리를 사용하여 충전할 수 있어 더 편리하답니다.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신제품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는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과 오픈마켓 및 대형 할인마트 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현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랍니다! 불스원 캠핑용 무선 선풍기는 불스원몰에서 22%가 할인된 3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선풍기 (16S), 출처: 불스원 유튜브 채널(Love My Car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 야외 캠핑 시 어디에서든 쉽게 사용 가능한 선풍기를 원하는 분

- 텐트나 실내 공간에 무선 선풍기 설치를 원하는 분

- 야간에도 분위기 있는 조명을 대신할 제품이 필요한 분

- 자동차 에어컨 바람을 빠르게 순환시킬 서큘레이터가 필요한 분

- 가정 및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선풍기가 필요한 분

 

올여름은 불스원 캠핑용 멀티 무선 선풍기와 함께 더운 날씨에도 더욱 쾌적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겨보시는 게 어떨까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