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살림공방으로 봄맞이 대청소!

2022. 4. 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4월로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렇게 계절이 바뀔 때 꼭 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대청소인데요. 물기가 많은 화장실부터 기름때가 끼기 쉬운 주방까지 살림공방 세정제로 손쉽게 청소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까다로운 변기 청소도 손쉽게! 

 

화장실 청소 중에서도 특히 꺼려지는 변기 청소! 살림공방 변기용 세정제 하나면 변기 물을 내릴 때마다 농축 세정 성분이 변기를 깔끔하게 만들어주고 오염을 방지해줍니다. 또한 은은한 향으로 악취를 없애주고, 청결함을 유지해줍니다. 

 

살림공방 변기용 세정제 사용방법

1. 포장에서 내용물을 꺼낸 후 제품을 감싸고 있는 비닐은 벗기지 말고 그대로 넣어주세요.

2. 탱크 내 물이 채워진 상태에서 반드시 급수관 반대편에 넣어주세요

3. 물에 넣은 후 제품이 바닥 면이 잘 부착될 때까지 약 5분 동안 물을 내리지 마세요.

4. 사용 중 물의 색이 엷어지면 새것으로 넣어주세요. 사용 기간은 물의 양, 수온 및 변기의 기종 등 사용 환경에 따라 사용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4인 가족 기준 약 1개월 사용이 가능합니다.

 

 

 

습기 많은 욕실 물 때 제거하기!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는 욕실 내 변기, 세면대, 타일 등의 물 때, 찌든 때, 악취 원인을 말끔히 없애주며, 오염물의 생성 원인인 금속 이온까지 빠르게 제거해줍니다. 강화된 거품 부착력으로 뿌리면 흐르지 않고 오염물에 달라붙어 물을 뿌리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청소를 하고 나면 독한 세제 냄새가 신경 쓰이기도 하지만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와 함께라면 그 걱정은 NO! 블랙베리 & 체리 향으로 청소 후에도 욕실을 상쾌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기름때 끼기 쉬운 주방도 강력 세정!

 

요리를 하다 보면 가스레인지에 기름때가 끼기 쉽습니다. 살림공방 주방용 세정제는 주방 내 오염물이 있는 곳에 강력 세정으로 물 때, 찌든 때, 악취 원인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주방의 싱크대, 조리대, 개수대, 타일, 가스레인지, 환풍기 등의 기름때 및 찌든 때를 말끔히 없애줍니다. 뿌리면 벽면 및 바닥에 달라붙어 물만 뿌려주면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해줍니다. 향기도 상쾌한 자몽향으로 주방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살림공방 세정제 사용방법

1. 스프레이 건의 잠금장치를 90도 돌린 후 분사하고 사용 후에는 ‘STOP’ 표시가 위로 향하게 한 뒤 보관해주세요.

2. 오염된 부분에 제품을 2-3회 분사 후 스펀지나 행주로 부드럽게 닦아 준 뒤 물로 헹구어 주세요.

3. 찌든 오염의 경우 제품 분사 후 2-3분 후 닦거나 반복 작업해주세요.

 

 

오늘은 봄을 맞아 주방과 욕실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살림공방 세정제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봄, 살림공방 세정제로 깔끔하게 청소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