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가을맞이 화장실 청소 제대로 하는 법!

2021. 10. 1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잦은 가을비 소식에 실내 습기가 염려되는 요즘입니다. 특히 화장실은 그 특성상 습기에 취약해 쾌적하게 유지하기가 어려운데요. 오늘은 불스원의 홈케어 브랜드인 살림공방을 활용해 화장실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화장실 때 고민에는,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

 

화장실 타일이나 변기, 세면대 등에는 물 때 같은 오염이 생기기 쉽습니다. 특히, 찌든 때가 생기게 되면 청소를 아무리 해도 깨끗해진 느낌을 받지 못하는데요.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와 함께라면, 고질적 고민인 화장실 때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의 거품은 벽면 및 바닥에 강하게 부착됩니다. 이를 통해 각종 때는 물론, 악취 원인과 금속 이온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염부위를 힘주어 강하게 문지를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블랙베리&체리 향으로 청소 후 더욱 상쾌한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 사용법

1. 스프레이 건의 잠금장치를 90˚ 돌려 분사해주세요.

2. 2-3회 제품 분사 후, 스펀지 등으로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3. 분사 부위를 물로 헹구어주세요.

4. 사용 후에는 STOP 표시가 위를 향하게 보관해주세요.

 

 

 

변기 청소 고민에는, 살림공방 변기용 세정제

 

변기는 청소하기에도 까다롭고 악취를 잡기도 쉽지 않죠. 살림공방 변기용 세정제를 사용하면 물을 내리는 것만으로도 변기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살림공방 변기용 세정제에 함유된 농축 세정 성분이 악취 원인과 각종 오염물을 제거해줍니다. 4인 가족 기준 약 1개월의 사용 기간으로, 여유 있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살림공방 변기용 세정제와 함께 힘들이지 말고 변기 청소를 해보세요.

 

살림공방 변기용 세정제 사용방법

1. 탱크 내 물이 채워진 상태에서 급수관 반대편에 제품을 넣어주세요. 이때 제품의 비닐은 벗기지 마세요.

2. 제품을 넣고 5분간 물을 내리지 말고 기다리세요.

3. 사용 중 물의 색이 옅어지면 새것으로 교체해주세요.

 

 

 

화장실 악취 고민에는,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


화장실은 습기로 인해 악취가 쉽게 나는 공간입니다. 장기간 비 소식이라도 겹치는 날에는 눅눅하고 퀴퀴해진 화장실의 모습이 머릿속에 절로 그려지죠. 뉴트라텍 기술이 적용된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와 함께라면, 화장실 악취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는 악취에만 반응하는 제품으로 불쾌한 냄새를 말끔하게 제거해줍니다. 또한, 고급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상쾌한 향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블루밍 라벤더향, 라임 버베나향, 플로랄 비누향 3가지 종류가 있으니 상황과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세요.

 

살림공방 화장실용 탈취제 사용방법

1. 멤브레인의 은박 실링지를 제거해주세요.

2. 제품 상단 홈에 손가락을 넣어 앞커버를 열어주세요.

3. 멤브레인 투명필름의 방향이 뒤로 가게 넣은 후, 커버를 닫아주세요.

 

 

 

오늘은 살림공방 화장실용 제품으로 쾌적하게 화장실을 관리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불스원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살림공방과 함께 산뜻한 화장실을 만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