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바른 운전 자세를 잡아주는 기능성 차량용 방석, 불스원 에어라인 방석 시트

2022. 6. 9. 11:00

출처 ⓒfreepi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생활의 많은 시간을 보내는 차에서는 몇 가지 주의할 점들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운전 자세인데요! 운전 자세가 바르지 못하면 허리나 어깨, 다리 등 통증이 유발되며 몸에 이상이 올 수 있기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장거리 운전 시 뒤로 너무 기대거나 앞으로 수그린 자세는 전신의 근육을 쉽게 긴장시키고 피로를 빨리 유발한답니다. 오늘은 주행 시 바른 운전 자세에 대해 알아보고, 운전할 때 바른 자세에 도움을 주는 차량용품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운전자세, 바르지 못하면 몸이 망가집니다!

자동차는 좁은 장소에 고정된 자세로 오랜 시간 앉아 있게 되어 척추와 관절 건강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페달을 밟아야 하는 발목과 무릎, 허벅지, 고관절도 피로가 쌓이면 협착이나 저림을 겪을 수 있어요. 구부정하게 앉는 것도 몸에 정말 좋지 않은데요! 폐와 장이 활동하기 어렵게 만들어 소화불량과 호흡 곤란까지 영향을 줄 수 있답니다. 운전 시 자세가 뒤틀리면 몸에 좋지 않기 때문에, 올바른 운전 자세는 자동차 주행 시 정말 중요한 부분 중 하나예요.

 

 

 

 

올바른 운전 자세를 위한 세 가지

출처 ⓒfreepik

운전 중 올바른 자세를 지키기 위한 세 가지!

 

① 운전 의자를 몸에 맞게 적절히 각도 조절하고, 머리 받침대 위치를 정확히 체크합니다.

② 운전석을 조금 앞으로 당겨, 무릎이 엉덩이보다 위에 있도록 유지해주세요.

③ 장거리 운전 시 1~2시간에 한 번씩 차를 세우고 가벼운 체조를 하고, 경직된 어깨·목·발목·허리 부분을 마사지해 피로를 풀어주세요.

 

 



에어라인 방석 시트로 내 몸을 올바르게

현대인은 앉아 있는 시간이 매우 긴데요. 많은 시간 엉덩이에 무게가 집중되기 때문에 온몸의 밸런스가 흐트러지곤 합니다. 앉아 있는 시간이 긴 운전 시에도 자세를 잡아주고 충격을 흡수하는 차량용품, 자동차 방석을 갖춰두는 것이 건강을 위해 필요합니다. '불스원 에어라인 방석 시트'는 매일 같이 운전을 오래 하시거나, 바른 자세 유지가 힘든 분들에게 효과적이에요.

 

 

 

 

일반 메모리폼과 달리 '에어라인 시트'는 신체의 움직임에 따라 소재 형태가 변화하는 특유의 탄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급 실리콘 패드를 사용해 오랜 시간 바른 자세가 유지되도록 도움을 준답니다. 또한, 체압과 충격을 최적으로 분산하고 공기층을 형성하여 통기성이 뛰어납니다. 관리도 간편하여, 가볍게 물로 통 세척만 해도 청결해져요. 넉넉한 사이즈와 두께감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방석 에어라인 시트, 다재다능하죠?😊

 

 

 

 

나에게 방석 시트가 필요할까? 체크리스트!

나에게 방석 시트가 필요할까? 함께 체크해 봐요.

 

✔️ 매일 같이 운전을 오래 한다.

✔️ 일상에서 앉아 있는 시간이 길다.

✔️ 앉고 나면 허리와 다리가 저리고 당긴다.

✔️ 이따금 엉덩이에 종기 등 트러블이 발생한다.

✔️ 엉덩이가 자꾸 앞으로 빠져 바른 자세 유지가 힘들다.

 

위 내용에 하나라도 해당한다면, 엉덩이를 편안하게 감싸주고 경추를 부드럽게 지지해주는 불스원 에어라인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생활의 많은 시간을 보내는 차에서, 따라 하기 좋은 올바른 자세와 운동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운전 자세가 바르지 못하면 몸에 이상이 생기는 만큼, 불스원과 함께 관리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