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위생관리

봄맞이 환절기 건강지키기

2022. 3. 18. 07:00

출처: pixabay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아침과 저녁 온도의 일교차가 심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외부에서 침입하는 바이러스는 방어하는 힘도 약해지고, 미세먼지와 황사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기관지의 건강도 위협받는 봄! 이런 때일수록 건강에 특히 더 신경 써야 합니다. 오늘은 불스원과 함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올바른 손 씻기는 필수!

 

코로나19가 유행하면서 철저한 손 씻기를 생활화하자, 감기 처방이 71% 감소했다고 합니다. 각종 세균은 오염원으로부터 손을 세정하지 않을 시 급속도로 증가하는데요. 질병관리본부 보도자료에 따르면 1시간 방치 시 64마리, 2시간 방치 시 4,096마리, 3시간 방치 시 260,000마리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올바른 손 씻기 습관만으로도 생활 속 세균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살림공방 항균 핸드워시로 항균 99.9% 손 씻기를 실천해볼까요? 살림공방 항균 핸드워시는 항균 효과의 풍부한 거품이 유해 세균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어 위생 건강을 케어합니다. 식중독의 대표적인 원인균 대장균 제거 효과 99.9%, 식중독과 피부질환의 대표 원인균인 황색 포도상구균 제거 효과 99.9%를 보여줍니다.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불필요한 자극으로부터 손을 보호해주고, 알레르기 유발물질 26종 및 걱정 성분 19종 무첨가로 어른도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관지 건강을 위해 공기에도 신경 쓰기!

기관지 건강을 위해서는 차량 내 공기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봄에는 미세먼지가 많아 기관지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차량용 필터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PRO를 소개해드립니다.

 

 

필터를 제 때 교체하지 않으면 곰팡이가 번식해 쾨쾨하고 눅눅한 냄새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필터는 10,000km 주행 또는 6개월마다 교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소비자들의 이유 있는 선택, 재구매율 1위에 빛나는 베이킹소다 초 미세먼지 차량용 필터는 미세먼지 차단은 물론 생활악취 감소 효과, 유해가스 제거 효과까지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유해가스 제거 효과가 있어 한국공기청정협회가 톨루엔, 아세트 알데히드, 아세트산,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등 5대 유해가스를 제거했습니다. 앞 차에서 발생하는 배기가스까지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쾌적한 운전환경을 제공합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PRO는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장착되어 차량 내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빠르게 제거해줍니다. 필터 교체 시기 눈치 싸움할 필요 없이, LED가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주니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저소음 강력 송풍팬이 장착되어 낙엽소리 수준인 24.4dB 정도의 소음만 발생하니 차량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오늘은 환절기 건강을 도와줄 제품들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시어 다가오는 봄에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