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위생관리

슬기로운 살균 소독수 구매 및 활용팁!

2022. 1. 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로 인한 국민들의 공포감은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백신 예방접종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서 차차 나아지는 줄 알았지만 여전히 어려움이 많은 것이 현실인데요. 단체 공간은 물론 개인 생활 속 위생 관리에 대한 필요가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살균 소독을 할 수 있는 케어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는데, 이 때는 제품 성분표 등을 확인해 더욱 신중하게 골라야 합니다. 오늘은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의 99.9% 제거 효과가 실험으로 입증된스원 살균소독水(이하 살균소독수) 호클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상 속 바이러스와 세균

 

우리는 매일매일 일상 속에서 다양한 세균, 바이러스에 노출이 되고 있는데요. 집 안에서도 이를 간과할 수는 없습니다. 밖에서 가지고 들어오는 물건이라든지 휴대폰, 키보드, 세면대,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곳에서 세균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집은 물론 자동차 내부까지 주기적인 위생 관리를 해 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엘리베이터는 변기의 40배, 수도꼭지는 21배, 자동차는 26배에 달하는 세균이 숨어 있다고 하니 우리가 얼마나 지저분한 환경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지 알 수 있겠죠? 특히나 면역력이 약한 경우라면 각종 바이러스로 인해서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살균소독수 제대로 구입하는 방법

 

효과적으로 세균과 바이러스를 없앨 수 있는 살균소독제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우선 안전성 테스트 완료 여부를 체크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였는지, 얼마나 많은 세균과 바이러스 종류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지, 냄새원인균까지 함께 잡아줄 수 있는지 등을 고려해서 결정하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국내 최초로 4주간 반복 흡입독성시험을 포함한 공인기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 한 제품입니다. 또한 냄새 원인균을 포함한 51종의 세균&바이러스를 99.9% 제거해 주니 요즘 같은 시국에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겠죠?

 

불스원 살균소독수의 주성분인 미산성 차아염소산수(HOCl, Hypochlorous Acid)는 혈액 속 백혈구가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를 공격할 때 인체 내에서 생성되는 강력한 살균 성분인데요. 같은 농도의 락스에 비해 강한 살균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염성이 강한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 등에 대해서 높은 살균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야채, 과일의 세정 제균용으로 인가한 성분인데요. 더불어일반적으로 안전한 물질(Generally Recognized as Safe; GRAS)’로도 지정되었습니다. 또한 미국 농무부(USDA), 일본 후생성의 사용승인에 이어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식품첨가물로 등재되었을 정도로, 순하면서도 강력한 살균 효과를 자랑하는 소독제입니다.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사용하는 불스원 살균소독수 호클러

 
휴대폰은 세균이 증식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인데요! 매일 들고 다니는 휴대폰은 세균으로부터 가장 취약합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차량 내부는 물론 일상에서 손과 밀접한 접촉이 일어나는 휴대폰이나 사무용품, 손잡이 등 살균 소독이 필요한 부분에 사용함으로써 철저한 위생 관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자동차 핸들 역시 세균에 노출되지 않게 자주 관리해 줘야 합니다. 핸들과 차량 시트는 주로 가죽 소재가 많기 때문에 아무 에탄올을 뿌리거나 성분을 잘 알지 못하는 소독제를 뿌리면 변색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전용 소독제를 사용하여 실내 소독관리를 해줘야 하는데요.

 

소독제를 분무할 때, 소독이 필요한 표면에 고르게 묻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소독을 위해서는 천에 용액을 묻혀 접촉이 잦은 물체의 표면을 문질러 닦아주는 것이 세균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집 또는 야외 어느 장소에서든 상관없이 개인위생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살균소독이 필수인 시대에 필요한 제품을 고르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까지 제거하는 생활 방역 필수품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수로 철저하고 청결한 위생 관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