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위생관리

가장 많이 만지는 핸들 과연 깨끗할까? 자동차 실내 살균을 책임지는 차량용품!

2022. 7. 1.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운전하는 시간이 길어지는 시즌입니다. 보통 장시간 주행을 하면 시원한 에어컨을 켜고 달리는데요. 이때 상상을 초월하는 많은 세균이 실내에 우글거리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고온다습한 여름철엔 세균번식이 더욱 왕성해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중 가장 많이 손대는 핸들 커버는 화장실 변기의 26배에 달하는 세균이 숨어있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완화되고 야외활동이 잦은 시기, 자동차 핸들을 비롯하여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소독하는데 도움 주는 제품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항바이러스 항균 핸들 커버를 통해 세균에서부터 벗어나자

자동차 내부는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있습니다. 핸들 커버는 수많은 세균과 바이러스에 쉽게 노출되는데요. 손을 자주 씻고 깨끗하게 유지해도 쉽게 오염되기에 철저한 살균 관리가 필요합니다. 불스원 매직카퍼 자동차 핸들커버항바이러스 항균 핸들 커버로 특수코팅 처리된 매직카퍼 원단이 사용되었습니다. 즉, 바이러스 세균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뛰어난 내구성으로 반영구적인 특성이 있어 더욱 실용적인 자동차 용품입니다.

 

 

 

 

51종의 세균을 99.9% 강력히 제거하는 살균소독수

차량 외부 관리는 많은 관심을 쏟지만 내부 관리는 소홀하게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염된 차량 내부를 방치한다면 850종의 박테리아가 번식할 수 있습니다.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는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에 차 내부 청결을 유지하시는 습관을 갖는 게 좋아요. 불스원 뿌리는 살균소독수는 차량 내부 청결 관리에 도움이 되는 차량용품이랍니다! 냄새 원인균 포함 51종 세균&바이러스를 99.9% 강력하게 제거해줘요.

 

이 제품은 차량 내부뿐만 아니라 일상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탈취는 기본! 일시적인 냄새를 덮는 게 아닌 악취의 근본을 제거해 빠른 살균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재오염 그만! 정전기 방지 기능이 더해진 다용도 클리너 티슈

주행 중 차량 내부에서 음료를 흘리거나 음식물을 떨어트린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휴가 시즌에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차량 내부에 티슈를 구비하곤 합니다. 그런데 크리너 티슈에 정전기 방지 기능이 없다면 티슈로 닦자마자 다시 먼지들이 달라붙어 금방 더러워지는데요. 불스원 다용도크리너 티슈는 일반 세정 기능에 정전기 방지 기능이 더해진 제품이라 재오염을 막아주는 제품입니다. 부직포 타입의 세정제여서 차량 실내 대시보드부터 유리, 내장재, IT기기 등 다양한 곳에 간편한 청소가 가능해요.

 

 

 

 

실내 어느 곳이든 세정과 광택을 한 번에!

차량 내부 센터페시아와 대시보드는 먼지들이 많이 쌓이는 곳이라 쉽게 지저분해집니다. 먼지가 쌓인 부분이나 신발로 오염물을 묻힌 부분 등 다양하게 생긴 얼룩은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로 세정과 광택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차량 실내 어디든 사용 가능하며 상쾌한 향까지 더해 차량을 쾌적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번 시간에는 자동차 핸들을 비롯해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소독하는데 도움 주는 불스원 자동차용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외부 세차만큼 실내 청소도 챙겨, 바이러스로부터 내 가족과 연인의 건강을 지켜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