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봄 준비 차량 관리! 2022년 2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2. 2. 2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입춘이 지났지만 봄을 시샘이라도 하듯 겨울 막바지에 꽃샘 추위가 기승입니다. 이번 2월 러브마이카어워즈에서는 겨울 동안 피로가 쌓인 자동차를 재정비하기 위해 불스원 제품을 사용하신 소비자분들의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로 내 차 엔진 리프레시 - zotssh님

이미지 클릭 시, zotssh님 리뷰로 이동

 

“내 차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품절되기 전에 서둘러 이마트로 Go Go!”

 

zotssh님은 제조사를 가리지 않고 주기적으로 연료첨가제 제품을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주말 마트에 가서 쇼핑을 즐기던 중 자동차 코너에서 불스원샷 스탠다드 X 전황일 LIMITED EDITION을 발견하고 구매해서 사용해 보셨다고 하는데요. 저렴하게 구매하고 차량 컨디션도 관리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는 후기 들려주셨습니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서브컬처를 메인 테마로 그림을 그리는 전황일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이고 신선한 느낌이 적용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불스원샷 연료 첨가제는 엔진 내부의 세정과 보호 효과와 연비, 출력 향상, 연료비 절감, 배출되는 미세먼지, 배기가스 감소 등 엔진에 넣어주는 많은 효과들을 볼 수 있는 종합 비타민과 같은 제품이라고 하셨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는 필수! – ckdgoek

이미지 클릭 시, ckdgoek님 리뷰로 이동

 

“너무 간단하지만 꼭 관리해 줘야 하는 소모품, 어렵지 않아요!”

 

꽃가루, 미세먼지가 심하게 날리는 봄철엔 에어컨 필터를 자주 갈아줄 필요가 있습니다. 에어컨 필터는 6개월마다 갈아주는 소모품인 만큼,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매번 정비소에 교체를 맡기 번거롭거나 교체 비용이 걱정인 상황이라면 ckdgoek님의 후기를 보고 한 번쯤 따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ckdgoek님은 에어컨 필터 교체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작업으로 컵라면 하나 먹을 정도 시간도 안 걸리는 간단한 작업이었다는 후기 남겨주셨습니다. 물론 주행조건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매일 출퇴근 정도 주행으로도 에어컨 필터는 충분히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필터 커버를 제거하면 각종 먼지와 이물질이 엉겨 붙어 새까맣게 더러워진 에어컨/필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전 필터는 제거한 후 산뜻하게 새 자동차 에어컨 히터 필터로 교체해야 합니다. 처음 글로브 박스를 분리했던 방법을 역순으로 재조립하면 자동차 필터 교체 작업 완료! 이제 혼자서도 쉽게 하실 수 있겠죠?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밸런스온 듀얼핏체어 - mrcrazy1

이미지 클릭 시, mrcrazy1님 리뷰로 이동

 

"허리 때문에 통증이 있는 분들 사용하시면 정말 만족하실 거에요"

 

좋아하는 상사분이 허리가 아프다고 하셔서 밸런스온 체어를 구매하게 되셨다는 mrcrazy1. 1+1 이벤트로 하나는 상사분에게, 하나는 허리가 좋지 않은 나를 위해 선물하셨다고 합니다. 평소에 바른 자세를 절대 유지 못해서 이걸 사용한다고 내 자세가 고쳐질까? 고쳐진다고 해도 불편하지 않을까? 하는 의문점이 들었지만 사용해 보니 정말 괜찮은 물건이구나라는 후기 전해주셨습니다.

 

밸런스온 듀얼 핏 체어는  PCT 국제 특허출원 신소재 ‘베타젤’을 사용한 ‘밸런스온 핏 시트’에 새롭게 개발한 ‘듀얼 척추 서포터’를 결합한 신개념 좌식의자입니다. 오래 앉아 있다 보면 오히려 자세가 경직되거나 엉덩이가 배기는 기존 좌식의자들의 문제점을 보완해 출시된 제품입니다. 친구들이나 부모님께 선물해 드리면 분명히 너무 잘 쓰고 있다는 이야기가 들려올거라며, 집에서도 하나 더 장만해서 요긴하게 사용하고 싶다는 의견 전해주셨습니다.

 

 

※ 밸런스온 듀얼핏체어는 밸런스온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코트 타이어 코트젤 광택제 추천! designerhsb

이미지 클릭 시, designerhsb님 리뷰로 이동

 

"이건 가만히 있으려 했는데 그럴수가 없다, 알려야해!!!"

 

designerhsb님은 타이어에 관해서 관심이 많은 만큼 세차 후 타이어 광택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신다고 합니다. 5년 동안 불스원의 타이어 광택/보호제(스프레이 타입)을 사용하시다 도포형 타입으로 바꾸어 보았는데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로 갈아타게 되셨다고 합니다.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젤은 젤 타입으로 휠이나 도장면에 묻지 않아 튈 염려 없이 섬세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합성 폴리머 성분이 타이어에 코팅막을 형성해 타이어 갈변과 노화를 방지해 주죠. 한 달 반이 지난 시점에서도 코팅 막이 살아 있어 한 번 더 코팅할까? 행복한 고민을 하게 만든다는 후기를 전해주셨습니다. 물기를 제거할 필요 없이 한 번 바르기만 해주면 최대 6주 동안 광택 효과가 지속되니 가성비 좋은 아이템이라 할 수 있겠죠?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