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봄맞이 차량관리! 2022년 3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2. 3. 25. 11:12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새 벚꽃이 피어나는 완연한 봄이 되었습니다. 이번 3월 러브마이카어워즈 봄맞이 차량관리를 위해 불스원 제품을 사용하신 소비자분들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인OK 에탄올 그린워셔로 깨끗한 시야확보! – 던던댄님

이미지 클릭 시, 던던댄님 리뷰로 이동

 

“초보자도 쉽게 넣을 수 있어요”

 

동네 마트에 파는 다양한 워셔액 중, 이름을 들어본 불스원 워셔액을 선택하셨다는 던던댄님! 던던댄님은 레인OK 에탄올 그린워셔를 넣고 유리창이 깨끗해져 만족했다는 후기 들려주셨습니다. 에탄올이 손에 묻지 않도록 장갑과 깔때기만 있으면 초보운전자도 손쉽게 넣을 수 있다며 워셔액 넣는 법을 상세하게 소개해주셨습니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로 반짝반짝한 차량 만들기! – 취미부자 희쥬님

이미지 클릭 시, 취미부자 희쥬님 리뷰로 이동

 

“세차의 꽃은 광택”

 

놀러 갔다가 눈을 맞고 세차를 하셨다는 취미부자 희쥬님! 간편하게 뿌려서 닦아내는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로 간편하게 코팅할 수 있어 편리했다는 후기 들려주셨습니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반복해 사용하면 코팅막이 누적되어 새 차처럼 깊고 진한 광택 효과와 함께 매끈한 표면을 확인할 수 있어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로 청소 끝! – 달소반님

이미지 클릭 시, 달소반님 리뷰로 이동

 

“차량용, 가정용, 침구용 다방면으로 사용 가능한 점이 마음에 들어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무선청소기의 흡입력이 약해 새로운 제품을 사려고 비교 분석한 후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를 선택하셨다는 달소반님! 차량용, 가정용, 침구용 다방면으로 사용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느껴지셨다는 후기 전해주셨습니다. 또, 밤에 별도의 핸드폰 플래시 필요없이 무선청소기만으로 밝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필터 물세척이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점도 편리하다고 하셨습니다.

 

 


 

그라스 레스떼렐로 기분 좋은 주행! – 쩡님

이미지 클릭 시, 쩡님 리뷰로 이동

 

“향에 호불호가 확실한데, 마음에 드는 향을 발견했어요”

 

향에 호불호가 확실한 편이라 향수도 이것저것 써보신다는 쩡님! 그라스 레스떼렐에서 마음에 드는 향을 발견했다고 하셨는데요. 쩡님이 선택하신 향은 화이트머스크와 아쿠아웨이브였습니다. 차량 방향제로 마음에 드는 향을 찾지 못하시다가 발견해 기뻤다는 후기 들려주셨습니다. 엠블럼을 회전시켜 향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최대로 해놓고 쓰신다고 하네요!

 

 


 

3스텝 컴파운드 미니로 흠집 제거에 광택 복원까지! – 도도쑤기님

이미지 클릭 시, 도도쑤기님 리뷰로 이동

 

“스크래치 셀프 복원 혼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초보운전 2개월 차에 지하 주차장에서 나오다가 자동차 스크래치를 내셨다는 도도쑤기님! 뒷 문 자동차 스크래치 제거 및 흠집 복원할 수 있는 컴파운드를 검색하다가 3스텝 컴파운드 미니를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굵은 흠집, 미세 흠집, 광택 복원까지 3단계 시공이 가능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적은 미니키트인 점이 마음에 드셨다고 합니다. 3단계 시공을 마치고 나니 복원 작업 전후로 확연한 차이를 보여준다며 첫 셀프 복원 대만족 후기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샷 뉴카로 엔진 성능 높이기 – EVAN님

이미지 클릭 시, EVAN님 리뷰로 이동

 

“가성비 좋고 성능 테스트 인증받은 제품이라 꾸준히 사용해 볼 생각이에요”

 

27,000km 정도 주행하셨다는 EVAN님! 엔진 관리를 위해 0~30,000km에 사용하기 좋은 연료첨가제 및 엔진세정제인 불스원샷 뉴카를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안전과 품질을 보장하는 제품에만 부여하는 인증서를 부여받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다는 후기 들려주셨습니다.

불스원샷 뉴카는 주행거리 3만km 미만 차량에 최적화된 엔진세정제로, 새 차 관리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휘발유용은 마찰저감제로, 경유용은 윤활성 향상제 성분으로 엔진을 코팅효과를 보여줍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