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가족, 친구, 연인과 드라이브 전 차량관리는 불스원과 함께! 2022년 4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2. 4. 29. 10:52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길에는 아지랑이가 피고, 옷깃에 스미는 바람이 한결 따스한데요. 꽃이 울긋불긋 들녘을 수놓고 산과 골짜기가 연초록으로 물드는 지금이 드라이브 여행을 떠나기에 가장 좋은 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때 쾌적한 드라이브를 위한 자동차 관리는 필수인데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불스원 제품을 활용하여 차량관리를 진행한 소비자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4월 러브마이카어워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누구나 1시간 내로 작업 가능한 와이드미러 – Myomee님

 

*이미지 클릭 시, Myomee님 리뷰로 이동

 

“미리 적자면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안전을 위해 와이드미러 교체를 결정했고, 많이들 사용하는 업체들 중 불스원 와이드미러로 결정했다는 Myomee님! 차량 인수 받을 때부터 운전석 사이드미러가 이상함을 감지하고 바꾸기로 마음 먹으셨다고 하는데요. 열선에 붙은 손잡이를 잡고 종이에서 떼어낼 때 기포가 생겼다고 너무 박박 밀거나 뾰족한걸로 찌를 시 열선이 상할 수도 있다는 후기 전해주셨습니다. 미러 브라켓(유리를 둘러싼 부품)은 중간이 비어있어 드라이버를 너무 깊이 넣고 젖히다보면 드라이버 끝부분에 의해 미러가 파손될 수도 있다는 분리시 주의사항과 함께 정상적으로 탈거 된 사이드미러 이미지를 자세히 보여주셨습니다. 운전하면서 사각지대 때문에 아찔했던 경험 있으신 분들이라면 와이드 미러와 함께 운전 시야도 확보하고, 안전운전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레인OK 이지그립으로 비 오는 날도 깨끗한 시야 확보! - 찹찹님 

*이미지 클릭 시, 찹찹님 리뷰로 이동

 

"유막제거 후 따로 와이퍼를 사용하지 않아도 깨끗한 시야확보가 가능해집니다"

(단, 미스트처럼 내리는 비는 잘 날아가지 않기에 안전상의 이유로 와이퍼를 사용해야 합니다.) 

 

비오는 날 회사 차량 운행 중 앞 유리 유막으로 인해 시야 확보가 어려우셨다는 찹찹님! 불스원 레인OK 글래스케어 제품을 통해 물방울이 또르르 흘러 내리는 유리와 깨끗한 시야를 확보하셨다고 합니다.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제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그립형태로 되어 있어 누구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만족스럽다는 후기 주셨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간편한 스틱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한데요. 듀얼입자로 강력한 유막제거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벨크로 패드로 높은 닦임성을 자랑합니다. 유막제거 후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인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 역시 스틱형으로 시공이 간편한데요. 1회 시공으로 최대 6개월 발수효과가 지속됩니다.

 

 


 

원터치 통풍구 오토그랩 거치대로 핸드폰 고정! -  친절한은아씨님 

*이미지 클릭 시, 친절한은아씨님 리뷰로 이동

 

"충전식 거치대는 항상 USB를 꽃아둬야 하니 전기 연결이 필요 없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핸드폰의 세로형 네비게이션 활용을 위해 이 제품을 구매하신 친절한은아씨님! 큰 휴대폰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원터치 통풍구 오토그랩 거치대 제품에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비충전식 거치대여서 USB선 없이 깔끔하고, 제품의 크기가 크지 않아 통풍구에 거치해도 내비게이션이 잘 보여 잘 사용하고 계시다네요

 

오토그랩 방식(휴대폰 무게에 의해서 좌·우 사이드암이 자동으로 고정됨)이라 높이 및 가로폭 조절이 필요 없어 다양한 크기의 휴대폰을 거치 할 수 있답니다. 오토그랩 통풍구 거치대는 사용 후 자국이 남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다른 차량에 옮겨서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악세사리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3스텝 컴파운드로 가성비 챙긴 자동차 기스 지우기! -JIN님 

*이미지 클릭 시, JIN님 리뷰로 이동

 

"다양한 컴파운드 종류가 있어서 초보자한테 컴파운드 미니키트를 추천합니다" 

 

출근길 자갈 등으로 생기는 자잘한 차량 기스 때문에 속상하셨다는 JIN! 불스원 3스텝 컴파운드 미니키트로 차량에 생긴 작은 기스를 반짝반짝하게 케어하셨다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자동차 관리 초보자도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만족하셨다고 해요! , 다양한 컴파운드 종류를 한번에 구매 가능하고 적절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추천하신다고 합니다.

 

3스텝 컴파운드 미니 사용방법

1. 차체에 묻어있는 흙과 오염물 먼저 제거해줍니다. 

2. 부드러운 천에 소량 묻혀 사용하고자 하는 곳에 흠집 방향의 수직으로 가볍게 문질러 줍니다. 

3. 사용 후, 부드럽고 깨끗한 천이나 융으로 닦아냅니다. 

 

 


레인OK 메탈 실리콘 와이퍼로 비오는 날도 말끔한 앞 유리! - 제프킴님 

*이미지 클릭 시, 제프킴님 리뷰로 이동

"추적추적 내리는 비에도 아주 깔끔하게 닦입니다" 

 

소음이 심하고 제대로 닦이지도 않는 와이퍼로 인해 고민이셨던 제프킴님! 불스원 레인OK 메탈 실리콘 와이퍼 제품으로 비오는 날 시야를 방해하는 빗방울을 깔끔하게 없애셨다고 합니다. 레인OK 메탈실리콘 와이퍼 제품은 관절이 부드럽고 와이퍼 끝단까지 유리창에 핏하게 밀착되어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곡면이 있는 전면유리임에도 불구하고 빗방울이 잘 닦이고, 잔사도 금방 사라져 깔끔하고 마음에 드신다는 평을 주셨습니다.

 

와이퍼의 수명은 12개월 미만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각종 이물질과 매연 등이 묻어 더러워진 와이퍼는 유리에 흠집을 내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1년 주기로 교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