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겨울철 드라이브 후, 자동차 내부 완벽 청소하기!

2021. 12. 9. 07:00

 

이제 연말을 맞아 드라이브 떠나시는 분들 많으시죠! 겨울철 드라이브를 하고 나면 장거리 운전 동안 먹은 음식들로 자동차 내부가 오염되기 쉽습니다. 오늘은 드라이브 후 자동차 내부를 완벽하게 청소해줄 청소 필수템을 알아봅니다.

 

 

청소 필수템 1. 시트와 매트의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해 줄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실내 세차에서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큰 먼지와 이물질 제거인데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6300Pa의 초강력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외부 필터로 큰 오염물을 한번 제거해주고, 마이크로필터로 작은 먼지까지 제거해주는데요! 2중 마이크로 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해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또한 LED 플래쉬 라이트로 어두운 곳에서도 먼지 위치를 확인해 청소하기 좋고, 차량 점검 랜턴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틈새 흡입 툴, 브러시 툴, 연장 호스의 3종 툴이 있어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수납공간 및 틈새먼지에는 틈새 흡입 툴을, 매트를 더욱더 깔끔하게 청소할 때는 브러시 툴을, 깊숙한 곳을 청소할 땐 연장 호스를 사용하면 편리하게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청소 필수템 2. 실내 어디든, 구석구석 숨은 먼지까지 없애 줄 크리스탈 실내크리너!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로 큰 이물질부터 작은 먼지를 제거한 후에는 닦아줄 차례! 대시보드 등 청소기로 제거하기 힘든 구석구석 먼지까지 닦아내 줄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를 소개합니다.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는 쉽고 빠른 세정, 광택 효과, 상쾌한 향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정전기 방지까지 효과까지 있어 건조한 겨울철 딱인 제품이죠?

 

크리스탈 실내크리너 사용방법

1. 사용 전 적당량을 보이지 않는 부위에 가볍게 문지른 후 이상이 없을 때 사용하세요.

2. 흙이나 모래 등 큰 이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먼저 제거 후 사용하세요.

3. 부드러운 천에 제품을 2~3회 분사 후 차량 실내 부분을 부드럽게 닦아 주세요.

4. 찌든 오염의 경우 제품 분사후 스펀지를 이용해 가볍게 문지른 후 극세사 타월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5. 사용 후에는 통풍이 잘되도록 작업 부위를 건조해주세요.

 

 

 

청소 필수템 3. 오염된 시트는 이제 안녕! 2스텝 천연가죽케어 크리너&로션!

 

겨울철 장거리 운전을 하면 음식물을 시트에 떨어뜨리기 쉬운데요. 자동차 시트 오염을 방치하면 제거가 더 어렵기 때문에, 즉시 처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스텝 천연가죽케어 크리너&로션은 가죽크리너와 로션이 한번에 구매가 가능해 가격 부담은 덜고, 편리함은 높인 제품인데요! 1스텝 천연가죽크리너는 가죽 세정과 보습을, 2스텝 천연가죽로션은 가죽 색상 복원, 가죽 보호와 보습이 주된 역할로 먼저 1스텝 천연가죽크리너로 찌든 때를 제거해주고, 2스텝 천연가죽로션을 사용해주면 됩니다. 동봉된 극세사를 사용하면 가죽시트에 손상 없이 가죽 오염을 제거하고 가죽 노화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겨울철 드라이브 후 더러워진 자동차 내부 세차 필수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겨울철에는 환기가 어려운 만큼, 청소가 더 중요해지는데요! 오늘 알려드린 세차 필수템으로 내부 세차하시고, 쾌적한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