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불스원몰 실내 용품 Best 3 알아보기!

2022. 3. 2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봄을 앞두고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동차 관리에 관심을 쏟는 운전자가 늘어났습니다. 오늘은 편의성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도움이 되는 불스원 차량 실내용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량 실내가 깨끗한 비결?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

 

차박이나 자동차를 타며 나들이를 가거나 이동 시 생겨나는 쓰레기는 차 안을 온통 지저분하게 만들곤 합니다. 이렇게 되면 미관상 보기에도 좋지 않고, 차량의 움직임으로 인해 의자 밑에서 쓰레기가 발견될 때도 있는데요. 또한 액체류를 잘 못 넣어 두었을 때 흐르게 되면 차 안에서 냄새가 나게 되죠. 

이때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이 있다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컵홀더에 넣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실리콘 재질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실리콘 본체와 하단 스탠드 분리가 가능해 물 세척도 용이합니다. 차량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으며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으로 깔끔하게 차량 관리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선바이저 듀얼 선글라스 클립으로 안전하게 보관

 

운전 중 자외선이 너무 강해 선글라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선글라스는 눈에 치명적인 자외선을 막아주면서도 주행 중 시야를 보호해 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선글라스를 아무렇게나 보관하면 렌즈가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조심스럽게 보관할 필요가 있습니다.

 

불스원 선바이저 듀얼 선글라스 클립은 운전석·조수석 차량 순정 선바이저에 끼워서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좌우 90도로 회전 가능해 원하는 방향으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데요. 옆면에는 별도의 메모꽂이 홈으로 주차카드, 명함, 통행권 등을 끼워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두꺼운 뿔테안경이나 얇은 메탈 안경테 모두 쉽게 거치될 뿐 아니라 자동차 내부의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차량용 수납이 부족할 땐? 틈새수납 멀티트레이

 

주행 중 좌석 옆 틈새로 소지품이 떨어지게 될 경우 틈새에 손을 넣어 꺼내기도 힘들뿐더러 좌석 아래쪽으로 물건이 굴러떨어진 경우 물건을 줍기가 더 귀찮아집니다. 불스원 틈새수납 멀티 트레이는 틈새를 막아주는 동시에 부족한 수납공간까지 늘려주는 제품입니다.

 

운전석 또는 조수석과 기어 콘솔박스 사이의 틈에 끼워 놓고 다양한 소품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틈새가 완벽하게 막아져 동전이나 카드 같은 작은 물건들이 차량 틈새 사이로 빠지는 것 또한 방지해 줍니다. 간단하지만 간편하게 차 안의 수납공간도 늘리고 신경 쓰였던 틈새도 완벽하게 차단해 주는 틈새수납 멀티트레이로 알차게 수납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좁은 차 안에서의 시간을 보다 편안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자동차 용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출·퇴근할 때 자가용을 이용하거나 장거리 운전이 잦은 운전자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차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게 되는데요. 실내 정리 정돈이 어렵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불스원 실내 용품들로 간단하게 해결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