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입동맞이 차량관리 6탄 향기관리 취향대로 고르는 차량용 방향제!

2021. 11. 2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눈 내리는 겨울철에는 눈으로 인한 습기로 차량 내부에 꿉꿉한 냄새가 나기 쉬운데요. 이럴 땐 차량용 방향제만 한 게 없죠! 차량용 방향제는 선바이저 방향제부터 액체형 방향제, 고체형 방향제, 통풍구 방향제 등 종류와 디자인, 향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은데요. 오늘은 쾌적한 차량 내부를 위해 취향별 차량용 방향제를 소개합니다.

 

 

귀엽고 콤팩트한 방향제를 원한다면,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마카롱 방향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선바이저 클립형 방향제입니다.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최대 45일 동안 향기가 지속됩니다. 기존 폴라프레쉬 선바이저가 메인 홀을 통해 발향이 되었다면, 뉴 선바이저 방향제는 사이드 홀을 통해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부드러운 향기 입자가 천천히 퍼져 차 안 가득 향기를 채워줍니다. 색깔도 하늘색, 핑크색, 노란색, 회색, 파랑색 5가지, 향도 아쿠아향, 애플블라썸향, 허니레몬향, 그린리프향, 프레쉬베리향 5가지로 취향껏 선택해보세요. 멤브레인 리필 타입으로 리필 교체가 쉽고 본품 첫 사용 후 리필만 구매해 다양한 향을 기분과 계절에 따라 바꾸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마카롱 방향제 사용방법

Step 1 멤브레인의 은박 실링지를 제거합니다.

Step 2 제품 오른쪽 홈에 손가락을 걸어 앞 커버를 당겨 열어줍니다.

Step 3 멤브레인을 제품의 하단에 사진과 같이 삽입하여 커버를 닫습니다. 이때, 멤브레인 투명 필름을 햇빛가리개에 닿게 사용하지 마세요. 햇빛가리개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Step 4 운전석 또는 조수석 햇빛가리개에 끼워서 고정시킵니다.

 

 

 

고급스러운 방향제를 원한다면, 그라스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

 

디자인도 향도 고급스러운 방향제를 원한다면 그라스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를 추천드립니다. 그라스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는 유럽TOP 향료 회사의 향료와 최상급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로 고급스러운 향취를 구현해냈는데요. 잉글리쉬 버베나, 화이트 머스크, 베리 블라썸 총 3가지 향이 있습니다. 릴랙싱에 도움을 주는 버베나와 싱그러운 레몬이 느껴지는 상큼한 향이에요. 화이트 머스크는 전 세계적으로도 사랑받는 향이죠? 화이트 머스크와 플라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입니다. 베리 블라썸은 잘 익은 베리들이 톡 터지는 듯한 달콤한 프루티 향이에요.

그라스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 구성품은 디퓨저 병, 리드스틱, 리필용 용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톰한 블랙 섬유 스틱으로 고급스러움과 발향성 모두 잡았습니다. 모두 사용하신 후에는 리필만 따로 구입할 수 있으니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죠? 리필에는 본품과 같은 용량인 디퓨저 용액 100ml 뿐만 아니라 리드 스틱까지 동봉되어 있으니 용액을 다 사용하신 후에는 리드 스틱을 교체 후 리필 용액을 부어 사용해주세요.

 

 

 

오늘은 차량 내부 향기 관리비법으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마카롱 방향제와 그라스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시어 취향에 맞는 차량용 방향제 선택하여 쾌적한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