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따뜻한 주행을 위한 히터 관리 비법!

2021. 11. 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기온이 뚝뚝 떨어지는 요즘, 히터를 통해 실내 온도를 높이는 운전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히터를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전에는 히터 탈취와 살균 등을 사전에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따뜻하고 쾌적한 주행을 위한 히터 관리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부터 유해가스 제거!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에어컨·히터 필터

 

히터 필터를 언제 교체했는지 기억나시나요? ‘작년 겨울쯤인가…?’하고 기억이 가물가물하시다면 주목해주세요. 히터 필터는 6개월 혹은 10,000km 주행 시마다 교체해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히터 필터를 제때 교체하지 않으면,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운데요. 히터 필터에 곰팡이가 생기면 아무리 차량 내부를 청소해도 쾨쾨한 냄새가 가시질 않습니다. 히터 필터를 교체할 시기가 되었다면,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에어컨·히터 필터 이용해보세요!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에어컨·히터 필터 베이킹소다를 활용한 제품으로 히터 악취는 물론, 차량 내부 생활 악취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줍니다. 외에도 아세트알데히드, 암모니아, 아세트산 배기가스 감소 효과 초미세먼지 제거 효과 가지고 있으니, 쾌적한 주행에 더욱 도움이 되겠죠? 히터 필터 교체는 히터의 악취를 잡을 수 있는 가장 손쉬운 수단인 만큼,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히터 악취 제거엔, 살라딘 탈취 훈증캔 에어컨히터용

 

가을 동안 에어컨이나 히터를 사용하지 않았던 분들 많이 계시죠? 히터는 날씨가 크게 추워지지 않는 이상 잘 작동시키지 않을뿐더러, 평소 눈에 크게 띄지 않는 장치인 만큼 관리에 소홀하기 쉽습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 에어컨히터용을 사용하시면, 간편한 사용법으로 히터 내부 깊숙한 곳의 악취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 에어컨히터용탈취력이 우수한 베이킹소다를 활용한 제품입니다. 포름알데히드, 파라벤, 프탈레이트 등 5가지 유해화학성분이 무첨가 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숲속향, 민트향, 무향 3가지 향과 함께, 히터 내부를 상쾌하게 만들어보세요! 3개월 단위로 주기적으로 사용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탈취와 살균을 한 번에!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 에어컨히터용

 

눈이 오는 겨울철에는, 차량 내부 습기로 인해 악취가 생기기 더욱 쉽습니다. 자주 히터 관리를 하고 싶으시다면,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 에어컨히터용을 추천해드립니다.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 에어컨히터용일주일에 한 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히터를 탈취 및 살균할 수 있습니다. 5가지 유해화학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화재 위험이 없는 질소 가스를 사용하여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살라딘 프리미엄 간편탈취 에어컨히터용은 히터 외에도 차량용 발 매트나 차량 트렁크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겨울철 눈이나 비 등으로 바닥 매트가 젖어 악취가 날 수 있기에 겨울철에 특히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향, 숲속향, 레몬만다린향 중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해보세요!

 

 

 

오늘은 겨울철을 맞이하여 히터 관리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 참고하시어 따뜻하고 편안한 주행하시기를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