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크리스마스에 선물하기 좋은 커플 아이템 추천!

2021. 12. 1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새 12월 중순이 되고 크리스마스가 1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모두 연말 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 요즘 특히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민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차량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향기롭고 귀여운 커플 아이템 추천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서로에게 향기롭고 귀여운 커플 아이템을 선물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는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취가 장점인 제품입니다. 멤브레인 2개입 구성으로 최대 90일까지 향기가 지속되며, 안전한 실리콘 소재로 된 캐릭터가 소장가치를 높입니다. 총 8가지의 다양한 옵션 중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깨끗한 향기를 좋아하신다면 청량하고 싱그러운 그린리프향의 미키마우스를, 달콤한 향기를 좋아하신다면 사과와 프리지아 꽃 향기가 어우러진 애플블라썸 향기의 미니마우스를 추천드립니다!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차량용 디퓨저

 

불스원 그라스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로 실내 공간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물해보세요. 그라스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는 유럽 TOP 향료 회사의 향료와 최상급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로 고급스러운 향취를 구현한 제품입니다. 여기에 매력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까지 더해졌으니 선물하기에 매우 적합하겠죠? 향기는 총 세 가지로 싱그러운 레몬이 느껴지는 잉글리쉬 버베나, 플라워가 조화된 은은하고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달콤한 프루티 향이 매력적인 베리 블라썸이 있습니다. 명품 향수 브랜드의 향료에서 느낄 수 있던 고급스러운 향기로 차와 일상의 품격까지 올려주는 그라스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 선물 어떨까요?

 

 

 

편안한 일상을 위한 밸런스온 시트

 

사무직 회사원이나 운전자들은 하루 8시간 이상 앉아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처럼 오랜 시간 앉아 있는 분들을 위한 선물로 밸런스온 시트를 추천드립니다. 밸런스온 시트는 편안한 바른 자세 유지를 돕기 위해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 소재를 채택했는데요, 특허 받은 2중 허니콤 구조의 베타젤이 압력분산은 물론 뛰어난 통기성으로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일반 솜이나 라텍스, 메모리폼은 사용할수록 탄성이 줄어드는 단점이 있는 반면, 밸런스온 시트의 베타젤은 내구성이 뛰어나 오랫동안 사용해도 쉽게 찢어지거나 눌리지 않고 오랜 기간 탄성을 유지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또한 내 몸의 미세한 움직임에 따라 내부의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신선한 공기를 유입하는 에어펌핑을 반복하기 때문에 항상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향균 99%의 베타젤은 피부에 안전한 오일과 특수 폴리머가 결합한 성분으로 물세척이 가능한데요. 따라서 항상 청결한 상태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의 편안한 일상을 위해 밸런스온 시트를 선물해보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선물하기 좋은 커플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센스 있고 실용적인 선물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 따뜻한 연말 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