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생활관리

가을맞이 집 안 청소는 불스원 제품으로!

2021. 9. 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름이 지나가면서 가을맞이 대청소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집 안 청소 시, 불스원 제품을 이용하면 더욱 신속하고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한데요. 오늘은 실내 청소에 유용한 불스원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습기로 생긴 곰팡이 제거하기!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

 

여름 장마철로 인해 습도 높은 날들이 지속됐죠. 이로 인해 한동안 집안 가득 습기가 차고는 했는데요. 습기는 곰팡이를 번식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했습니다. 욕실, 주방 등에 곰팡이가 생겼다면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를 사용해보세요! 곰팡이 세정은 물론, 각종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해줍니다. 오염된 부분에 분사 후 물로 헹구기만 하면 되니, 힘을 주어 문지를 필요도 없습니다. 이제는 힘들이지 말고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와 함께 간단하게 청소해보세요.

 

 

 

습한 날씨로 인한 악취 제거하기! 그라스 디퓨저 블루

 

습한 환경에서는 악취가 발생하기도 쉽습니다. 여름철 생긴 실내 악취가 완전히 가시지 않는다면, 그라스 디퓨저 블루를 추천해드립니다. 그라스 디퓨저 블루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조향하여 향의 깊이를 더한 제품입니다. 아쿠아향, 블랙베리향, 애플망고향, 시칠리안 라임향의 4가지 종류가 있어 취향에 맞게 향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우드 스틱을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후각과 시각을 모두 만족시키니 일거양득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죠?

 

 

 

가볍지만 강력하게 먼지 청소하기!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

012
순서대로 침구툴, 틈새브러쉬툴, 가정용바닥툴 사용 모습

집 안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먼지, 부스러기 등을 청소할 때 어떤 청소기를 사용하시나요? 혹시 무겁고 큰 청소기를 사용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청소기의 무게는 고스란히 허리와 손목으로 전달되어 신체에 부담을 주고는 합니다. 이제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와 함께 부담 없이 청소해보세요.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는 약 680g의 가벼운 무게와 16,1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틈새브러쉬툴, 침구툴, 가정용바닥툴이 함께 제공되어 상황에 맞는 청소가 가능합니다. 원터치 버튼으로 먼지 배출 역시 간편하니, 집 안 청소의 번거로움을 덜 수 있겠죠?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살균하기! 살균소독수

 

장마로 인해 환기도 세탁도 힘들었던 여름. 이 때문에 실내는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가을맞이 대청소의 마지막 단계에서는 집안을 전반적으로 살균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살균소독수는 가볍게 뿌리는 것만으로도 냄새 원인균을 포함한 51종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해줍니다. 또한, 반복흡입독성시험, 급성경구독성시험, 급성안점막자극시험 등을 완료하여 안전성까지 더했습니다. 단, 방수 기능이 없는 전자기기 등에는 마른 수건에 분무액을 적셔 사용해주세요.

 

 

 

지금까지 가을맞이 대청소에 활용할 수 있는 불스원의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불스원 제품과 함께 상쾌하고 쾌적한 가을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