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여름맞이 준비 차량관리는 불스원과 함께해요! 2021년 5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1. 5. 2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따뜻한 봄이 지나가고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요, 차량 여름 대비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앞으로 있을 장마와 무더위를 생각하면 자동차 관리 꼭 해야하죠. 오늘 불스원에서는 불스원 제품을 활용하여 차량관리를 하신 소비자 분들의 솔직 후기를 담은 5월 러브마이카어워즈를 소개해드립니다.

 

 


레인OK 빗물을 튕겨주는 발수 와이퍼로 장마준비 끝! - 치트키주인님

*이미지 클릭 시, 치트키주인님 리뷰로 이동

 

불스원 레인OK 빗물을 튕겨주는 발수 와이퍼로 쉽게 와이퍼도 교체하고,

비오는날 안전운전도 할 수 있고, 한동안 차 걱정은 안 해도 되겠어요!

 

첫 차를 구매하셨을 때 와이퍼를 갈아 끼우는 법을 몰라 유튜브와 블로그를 찾아보셨다던 치트키 주인님은 그때의 추억을 떠울리며 와이퍼 교체 법을 자세히 올려주셨습니다. 한 달간 사용해본 결과 불스원 레인OK 빗물을 튕겨주는 발수 와이퍼로 교체 후 비가 많이 왔을때 빗물이 싹 사라졌다고도 전해주셨습니다!

 

레인OK 빗물을 튕겨주는 발수 와이퍼는 우수한 닦임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와이퍼를 사용하다보면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들뜸현상인데요. 레인OK 빗물을 튕겨주는 발수 와이퍼는 공기 역학 구조로 설계되어 프레임의 들뜸을 방지하며 고속 주행 시에도 최적의 닦임성을 구현합니다. 또한, 교체하기 쉬운 클립 형식으로 초보운전자 분들도 간편하게 와이퍼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습하고 꿉꿉한 차안 살라딘 탈취 훈증캔으로 해결! - 채블리님

*이미지 클릭 시 채블리님 리뷰로 이동

 

불스원 살라딘 제품은 5가지 유해물질이 없어서 마음놓고 사용한거 같아요

 

어느날부터 차안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서 방향제도 바꿔보고, 발매트도 세척해보셨다는 채블리님은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 차량실내용을 구입하셨는데요.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고 꿉꿉한 잡내가 확실히 사라졌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CMIT/MIT, PCMX, 포름알데히드, 프탈레이트5종, 파라벤4종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향 자체로 각종 악취를 중화해 냄새를 제거하는 뉴트라텍 특허기술을 적용하였으며, 탈취력이 뛰어난 베이킹소다를 이용하여 여름 장마철이면 발생하는 곰팡이 냄새, 눅눅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 또한 완료한 제품이니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내 자동차 흠집 굵은흠집&미세흠집 2스텝 컴파운드야 부탁해 - 지민님

*이미지 클릭 시, 지민님 리뷰로 이동

 

저는 개인적으로 "에이, 완벽하게는 안되겠지...?"라는 생각이 반이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봐도, 실제로 봐도 정말 잘되어서 놀랐고 뿌듯했습니다!

 

주차장 기둥 고무에 긁혀 거뭇하게 변한 차량을 보고 마음이 아프셨다는 지민님은 불스원 굵은흠집&미세흠집 2스텝 컴파운드를 처음 사용하실때 과연 효과가 있을까 하는 기대 반, 그대로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 반이셨다는데요. 세차 후 컴파운드를 이용해 꼼꼼히 닦아준 결과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불스원 굵은흠집&미세흠집 2스텝 컴파운드 1단계와 2단계의 선택적 작업을 통해 각종 흠집을 손쉽게 해결해 줍니다. 표면 손상이 적고 광택이 소멸되지 않아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용방법 또한 매우 간단한데요. 세차 후 부드러운 천에 제품을 소량 묻혀 가볍게 문질러 주면 됩니다. 굵은 스크래치와 페인트 제거는 1단계 굵은흠집제거 컴파운드로, 스월마크와 미세 스크래치 제거와 광택 복원은 2단계 미세흠집제거 컴파운드를 사용해주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