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초여름 차량관리는 이렇게! 2021년 6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1. 6. 2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한여름이 찾아왔습니다. 잦은 소나기와 고온의 환경에 자주 노출될 수밖에 없는 여름철에는 자동차 관리도 더욱 신경 써야 합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불스원 제품을 활용하여 초여름 차량관리를 하신 소비자분들의 후기를 담은 6월 러브마이카어워즈를 소개해드립니다!

 


10년 넘은 차 엔진 관리는 불스원샷 7만으로! – 초코빵님

*이미지 클릭 시, 초코빵님 리뷰로 이동

 

불스원샷 7만 주입 후, 1주일을 주행해 보니

확실히 엔진의 출력이 향상되었어요!

 

한 자동차를 10년 넘게 이용하고 있다는 초코빵님! 오랜 시간 함께한 자동차 엔진의 출력이 떨어진 거 같아 연료첨가제를 찾아보던 중 불스원샷 7만km 제품을 사용하기로 결정하셨는데요. 불스원샷 7만km 주입 후, 엔진 출력이 상승하였고, 엔진 진동과 소음이 줄어든 효과를 봤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샷 7만km은 주행거리 70,000km 이상 된 차량에 최적화된 엔진 관리 제품입니다. 강력한 Hi-tech 원료가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엔진의 성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데요. 오랜 시간 함께한 소중한 내 차를 더 안전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7만km 주입을 추천합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로 사각지대 사고 완벽 대비! – 옥사앙님

*이미지 클릭 시, 옥사앙님 리뷰로 이동

 

불스원 와이드미러로 손 쉽게 셀프로 교체하고

확 넓어진 시야각에 정말 만족했어요!

 

출 퇴근 시, 사이드미러의 시야가 좁아 옆 차선의 차가 잘 보이지 않아 걱정이었다는 옥사앙님! 안전을 위해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구매하셨습니다. 교체 방법도 간단하여 어렵지 않게 직접 시공하셨는데요. 불스원 와이드미러 장착 전, 후를 비교하며 넓어진 시야에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세계 최초 광각 미러를 적용해, 순정 미러보다 넓은 시야각을 제공합니다. 불스원 특허 기술인 비구면 누진 다초점 설계로 운전자가 형상을 왜곡 없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소 사각지대 사고에 걱정이 많았던 운전자분들이라면 불스원 와이드미러로 교체해보세요!

 

 


스크래치 제거는 굵은 흠집&미세 흠집 2스텝 컴파운드로 해결! - 방황하던 20대님

*이미지 클릭 시, 방황하던 20대님 리뷰로 이동

 

불스원 2스텝 컴파운드로 문지르니까 언제 긁었냐 는듯

감쪽같이 페인트 자국이 사라졌어요!

 

주차를 하면서 생긴 페인트 자국과 흠집이 고민이셨던 방황하던 20대님! 주변 지인들의 추천을 받아 불스원 굵은 흠집&미세 흠집 2스텝 컴파운드를 구매하셨습니다. 동봉된 극세사 타월을 이용해 페인트 자국을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손쉽게 제거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굵은 흠집&미세 흠집 2스텝 컴파운드는 1단계와 2단계의 선택적 작업을 통해 표면 보수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단계별 작업을 통해 자동차 표면의 각종 흠집, 페인트 자국, 타르 등을 제거 가능합니다.

 

 


극한 날씨에 딱!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 디자인하는 남자님

*이미지 클릭 시, 디자인하는 남자님 리뷰로 이동

 

셀프로 불스원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교체 후

많은 비가 내려도 와이퍼의 소음 및 떨림 현상이 사라졌어요!

 

기존 와이퍼에서 소음과 떨림이 있어 불스원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를 구매하셨다는 디자인하는 남자님! 와이퍼 교체 방법과 함께 비가 오는 환경에서의 성능 테스트 모습까지 영상으로 담아주셨는데요. 기존 와이퍼와 다르게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 교체 후 소음과 떨림 현상이 사라진 효과를 봤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불스원 기술의 WPT(Weather Proof Technology)기술의 특수 실리콘 고무가 적용되어 극한의 환경에서도 초기 성능을 유지시켜 줍니다. 메탈하이브리드 관절 구조로 강력한 밀착력과 우수한 닦임성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발수 코팅 성능까지 더해진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를 사용해 올여름 깨끗한 주행 시야를 유지해보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