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봄맞이 차량관리는 기본이죠! 21년 3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1. 3. 2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긴 겨울이 지나고 드디어 새생명이 움트는 봄이 되었습니다. 따스한 봄을 맞아 집 대청소도 하고 자동차의 묵은 때를 세차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기 불스원 제품으로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는 소비자분들이 계십니다! 3월 러브마이카어워즈에서 소개해 드립니다.

 


몰라보게 달라진 친구 차! 크리스탈코트 플러스 _ usdo1님

이미지 클릭 시, usdo1님 리뷰로 이동

 

세차할 줄 모르는 친구의 자동차가 너무 더러웠는데요.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로 새 차를 만들어 줬습니다!

 

usdo1님은 겨우내 눈, 비, 먼지로 더러워진 친구 차를 보다 못해, 깨끗하게 세차해 주었는데요. 특히 불스원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를 강력하게 추천하며, 이전과 완전히 달라진 자동차 외장을 비교샷으로 남겨주셨습니다.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로, 내 차 외장을 관리하는 가장 쉽고 효율적인 방법인데요.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를 사용하면 깊은 광택감을 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흠집 및 오염을 예방하고 발수력도 향상됩니다. 스프레이형으로 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게 뿌리고 시공할 수 있습니다. 만약 봄맞이 대세차를 계획하고 있다면,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로 죽은 광은 다시 살려보세요!

 

▶셀프 유리막 코팅제, 당신이 몰랐던 크리스탈코트 플러스 더 알아보기

 

 


봄에는 역시 에어컨 히터 필터 교체! _ 행복섬울릉도님

이미지 클릭 시, 행복섬울릉도님 리뷰로 이동

 

요즘에 날씨가 많이 풀려서, 이 김에 에어컨 히터 필터를 셀프로 교체했습니다.

차량용품은 거의 불스원만 써서 필터도 불스원으로 골랐는데요. 매우 만족합니다!

 

스포티지 오너인 행복섬울릉도님은 보통 정비소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할 때 필터도 함께 교체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봄에는 특별히 셀프로 에어컨 히터 필터를 교체에 도전해보았다고 합니다. 마트에 다른 제품들도 많았지만, 초미세먼지를 97%이상 제거하는 불스원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를 선택했는데요. 엄청나게 더러운 기존 필터를 빼고, 새 필터를 껴주니 악취가 하나도 나지 않아서 너무나 좋다고 전해주었습니다.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는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생활 악취 감소, 유해가스 제거까지 해주는 불스원 대표 에어컨 히터 필터입니다. 차량관리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더욱 유의하여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 초봄에는 필터를 꼭 교체해야 합니다. 만약 제때 교체하지 않으면 내부에 곰팡이가 번식하여 퀴퀴한 냄새가 나고, 필터링 기능도 저하되기 때문인데요. 이때 먼지 제거 효율은 물론 냄새까지 차단하는 필터를 고르는게 중요합니다.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는 탈취 효과가 뛰어난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각종 냄새를 효과적으로 탈취하며, 초미세먼지도 효과적으로 걸러 주기 때문에 셀프 필터 교체를 하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봄세차에서 유막제거&발수코팅은 빠지면 안되죠! _ 양요미님

이미지 클릭 시, 양요미님 리뷰로 이동

 

특히 비오는 날 유막 때문에 운전하기 힘들었던 경험이 있었기에 더 열심히 세차했습니다.

유막제거&발수코팅을 다 하고 나니 유리가 새 것처럼 반짝거려 참 뿌듯했습니다.

 

 

양요미님은 세차하기 너무 좋은 따스한 날, 손세차를 위해 시골로 향하셨는데요. 예전에 사두고 트렁크에 곱게 보관만 해두었던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제를 사용할 기회가 드디어 찾아온 것입니다. 사용하기 편한 제품을 찾다가 불스원 제품을 선택하셨는데, 사용해보니 기대만큼 쉽게 시공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강력하게 주천 하셨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물과 일반 유리세정제로는 제거되지 않는 유막*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전용 제품입니다. 유막을 방치하면 뿌옇게 변한 시야로 앞이 흐리게 보이며, 와이퍼가 잘 닦이지 않고 소음이 납니다. 또한 빛 번짐이나 난반사를 유발하기 때문에 시야 방해로 운전 시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유막은 주기적으로 제거해야 하며 그 과정이 결코 쉽지는 않기 때문에, 유막을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전용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작업이 간편한 스틱타입으로, 듀얼입자로 유막제거력이 향상된 제품인데요. 제품 캡을 제거한 후, 유리면에 밸크로 패드 부분을 밀착시켜 액을 가볍게 짜면서 원을 그리며 문질러주면 됩니다.

*유막: 유리 표면의 물 때, 기름 때, 각종 오염물 및 코팅 잔여물로 형성된 막

 

레인OK 발수코팅 티슈는 비 오는 날 빗물을 튕겨내어 시야를 깨끗하게 만드는 발수코팅 효과가 뛰어난 티슈형 세차용품인데요. 유리세정 티슈와 발수코팅 티슈가 함께 있어, 오염된 곳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발수코팅 시공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는 2 in 1 제품입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는 계속 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