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가을맞이 자동차 관리, 어렵지 않아요! 2020년 9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0. 9. 25. 07:00

발수코팅, 자동차에어컨, 셀프세차방법, 세차용품추천, 와이퍼, 와이퍼교체, 차량용탈취제, 차량용청소기, 플라스틱광택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환절기엔 사람이 건강 관리에 유의하듯 자동차 또한 신경 써서 관리해 줘야 하는데요. 그렇다면 가을철 차량 관리를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오늘은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신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자의 리뷰를 통해 가을철 차량관리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플라스틱 광택복원제로 왁스 자국 제거하기낭만포토 박소장님


발수코팅, 자동차에어컨, 셀프세차방법, 세차용품추천, 와이퍼, 와이퍼교체, 차량용탈취제, 차량용청소기, 플라스틱광택제셀프세차를 평소에 즐겨 하신다는 낭만포토 박소장님! 고체 왁스를 사용한 후 플라스틱 부분에 생긴 왁스 자국이 잘 지워지지 않아 곤란했다고 하는데요. 왁스 자국을 제거하기 위해 불스원 플라스틱 광택복원제를 구입했습니다. 세차 타월에 플라스틱 광택복원제를 묻히고 오염 부위에 문질러 닦아줬더니 즉각적으로 깨끗해진 효과를 봤다고 합니다.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효과적으로 차량 플라스틱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강력하게 추천했습니다.

 

플라스틱 광택복원제는 오존, 오염 등에 의해 변색된 차량 플라스틱의 색상과 광택을 복원해 주는 제품입니다. 특수 실리콘 코팅 효과로 재오염 방지 및 오염 제거에 용이하며 최장 3개월까지 광택이 지속됩니다. 차량 외부는 물론 엔진룸, 차량 실내, 시트 몰딩, 도어트림, 사이드스텝 등 다양한 내장 부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불스원 유저 낭만포토 박소장님의 리뷰 보러 가기





와이퍼 교체 10초면 됩니다!마리님


발수코팅, 자동차에어컨, 셀프세차방법, 세차용품추천, 와이퍼, 와이퍼교체, 차량용탈취제, 차량용청소기, 플라스틱광택제

이번 여름 긴 장마로 인해 노후된 와이퍼를 불스원 레인OK 메탈 실리콘 와이퍼로 교체하신 마리님! 셀프로 와이퍼 교체하는 방법과 교체 후 시연하는 모습까지 영상으로 꼼꼼하게 담아주셨는데요. 물 한 방울 없이 닦이는 뛰어난 성능은 물론, 발수 코팅 효과까지 있는 제품이라 더욱 만족했다고 전했습니다.

 

레인OK 메탈 실리콘 와이퍼는 극한 환경에서도 우수한 내구성과 닦임성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불스원 WPT(Weather Proof Technology) 기술의 특수 실리콘 고무가 적용되어 혹한, 혹서, 자외선 등 혹독한 날씨에서도 초기 성능을 유지합니다. 또한 관절 구조의 메탈 프레임이 차종 및 유리 곡면에 관계없이 와이퍼를 강력하게 밀착시킵니다. 스포일러 형상의 공기역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고속 주행 시에도 안정적인 닦임성을 보여주는 와이퍼입니다.


불스원 유저 마리님의 리뷰 보러 가기

 




자동차 에어컨 냄새는 살라딘으로 해결!소라님


발수코팅, 자동차에어컨, 셀프세차방법, 세차용품추천, 와이퍼, 와이퍼교체, 차량용탈취제, 차량용청소기, 플라스틱광택제

자동차 에어컨에서 나는 시큼한 냄새로 곤란했던 소라님! 에어컨 필터를 교체해도 악취가 사라지지 않아 고민이었다고 하는데요.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 에어컨 히터용을 사용해 에어컨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했다고 합니다. 간단한 사용법은 물론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강력하게 추천했습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 에어컨 히터용은 에어컨, 히터에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제품입니다. 향 자체로 악취를 중화시키고 제거하는 뉴트라텍 특허기술이 적용되었는데요. 연기 입자의 탈취 성분이 에어컨 깊은 곳 악취를 유발하는 원인을 강력하고 빠르게 제거합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저 소라님의 리뷰 보러 가기





차에 구비해 놓고 언제든지 사용 가능!맹굴님


발수코팅, 자동차에어컨, 셀프세차방법, 세차용품추천, 와이퍼, 와이퍼교체, 차량용탈취제, 차량용청소기, 플라스틱광택제

자동차 구입 후 두 달이 지나면서 점점 더러워지는 내부가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는 맹굴님! 실내 세차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사용했지만 큰 효과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효과적인 실내 세차를 위해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를 구입했습니다.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다양한 흡입 툴로 적재적소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 더욱 만족했다고 전했습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업계 최대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틈새흡입통, 연장호스, 브러시 3종 툴이 포함되어 용도에 맞게 디테일한 내부 청소가 가능한데요. 6LED 플래쉬 라이트가 장착되어 어두운 곳 청소는 물론 차량 점검 랜턴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 세척이 가능한 2중 마이크로 필터가 적용되어 오래도록 사용 가능하며 4.5m 길이의 전원 선으로 트렁크 청소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불스원 유저 맹굴님의 리뷰 보러 가기





안전을 위해 유막제거 후 발수코팅은 필수!썩썩이님


발수코팅, 자동차에어컨, 셀프세차방법, 세차용품추천, 와이퍼, 와이퍼교체, 차량용탈취제, 차량용청소기, 플라스틱광택제

올여름 내린 많은 비로 손상된 차량 유리를 관리하기 위해 유막제거 후 발수코팅까지 하게 된 썩썩이님! 시중에 출시된 발수코팅 제품 중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 제품을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전면 유리와 사이드 미러까지 잊지 않고 불스원 레인OK 2in1 발수코팅&세정을 뿌린 후 세차 타월로 닦아 주었는데요. 비가 많이 내리는 날에도 발수코팅 효과가 뛰어났다며 추천했습니다.


레인OK 2in1 발수코팅&세정은 유리 발수코팅과 세정 효과를 한 번에 담은 제품입니다. 자동차 앞, 뒤 유리와 사이드 미러에 분사한 후 닦아내면 오염물 제거와 발수코팅 처리가 되는데요. 비 오는 날 주행 시 빗방울을 튕겨내어 선명한 운전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한 번 사용으로도 세정효과를 충분히 확인할 수 있지만 강력한 발수코팅 효과를 위해서는 2~3번 정도 반복적으로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유저 썩썩이님의 리뷰 보러 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