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발수코팅부터 벌레제거까지! 여름에 꼭 해야하는 차량관리는? 2020년 8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0. 8. 28. 07:00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 차량용품 세차용품추천 발수코팅 엔진코팅제 와이퍼교체 유막제거 버그크리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내 차를 사랑하고, 자동차 관리를 즐기는 현명한 운전자분들은 이번 여름을 어떻게 보냈을까요?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올여름 즐거운 드라이빙 라이프를 즐기셨다는 소비자분들의 리뷰를 모아 20208월 러브마이카어워즈 선정을 해보았습니다!

 

 


빗물이 몽글몽글 맺혀서 날아가요! _ 꼼꼼한 올이님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 차량용품 세차용품추천 발수코팅 엔진코팅제 와이퍼교체 유막제거 버그크리너

지난 장마 시즌에 레인OK 제품을 쓰고 만족한 친구의 추천으로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발수코팅 이지그립을 구매한 꼼꼼한 올이! 꼼꼼하게 사용법을 숙지한 후, 차량에 시공했는데요. 비 오는 날 레인OK 유막제거와 발수코팅 효과를 제대로 느꼈다고 합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 시공 후 지속시간도 길고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스틱 타입 제품이라 더욱 만족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성능이 다른 듀얼 입자로 유막과 코팅막을 강력하게 제거하는 제품인데요. 갈고리형의 루프 화이버 벨크로 패드로 닦임성이 좋고, 스틱 타입으로 시공도 간편한 유막제거제입니다.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유막제거 후에 사용하면 좋은 세차용품인데요. 빗길 주행 시 빗물 맺힘이나 흐름으로 시야 방해되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불스원 유저 꼼꼼한 올이님의 리뷰 보러 가기

 



 


유명해서 구매했는데 대만족합니다 _ 우꾸무꾸님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 차량용품 세차용품추천 발수코팅 엔진코팅제 와이퍼교체 유막제거 버그크리너

와이퍼 교체가 필요해서 가까운 마트로 간 우꾸무꾸님은 마침 세일도 하고 온라인에서 유명한 불스원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를 구매했는데요. 교체하려고 제품을 꺼내 보니 메탈 프레임 소재라 확실히 튼튼하고 묵직한 느낌이 있어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또한 고무 부분도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작동 시 소음도 나지 않고 부드럽게 잘 닦이는 느낌이라고 전했습니다.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는 극한의 더위나 추위에서도 처음과 같은 성능을 자랑하는 특수 실리콘 날과 강인한 메탈 프레임으로 구성된 와이퍼입니다. 지속력 높은 발수코팅은 물론이고, 묵직한 4관절 구조 메탈 프레임이 유리 곡면에 밀착되어 우수한 닦임성을 자랑하는데요. 한번 교체하면 비교적 오랫동안 사용하는 와이퍼이니만큼, 메탈X실리콘 와이퍼 같은 제대로 된 제품을 사용해보세요!

 

불스원 유저 우꾸무꾸님의 리뷰 보러 가기



 


밸런스온 시트 1년 동안 사용해봤더니... _ juju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 차량용품 세차용품추천 발수코팅 엔진코팅제 와이퍼교체 유막제거 버그크리너

지난 2019,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와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를 구매한 후 1년 동안 사용해보셨다는 juju! 그동안 밸런스온 시트를 사용하면서 그 편안함과 세탁의 간편함, 밀림 방지 기능 및 휴대성에 감탄했다고 전해주셨는데요. 아쉬운 부분이 없는 만족도 최상 기능성 방석이라며, 강력하게 추천했습니다.

 

밸런스온 시트2중 허니콤 베타젤 소재를 채택하여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방석입니다. 앉았을 때 압력 분산을 해주기 때문에 편안하며, 통기성도 뛰어나 쾌적합니다. 또한 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오랫동안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밸런스온 시트에 휴대성을 더한 제품이 바로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인데요.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며 컴팩트한 사이즈 및 접이식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학교나 사무실에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기 용이한 방석입니다.

 

불스원 유저 juju님의 리뷰 보러 가기

 


 


장거리 및 야간 주행 후에 사용하면 좋아요 _ 짬비님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 차량용품 세차용품추천 발수코팅 엔진코팅제 와이퍼교체 유막제거 버그크리너

여름철 자동차 외장에 붙은 벌레 사체 때문에 고생이라면? 불스원 유저 짬비님이 추천해준 버그크리너를 사용해보세요. 벌레 사체를 방치하면 도장면 부식은 물론 변색, 얼룩이 남을 수 있는데요. 가능한 발견 즉시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며, 버그크리너를 강력 추천해주셨습니다.

 

기존보다 단백질 분해 효소가 3배 증가하여 더 강력해진 세정력을 자랑하는 버그크리너! 벌레 자국은 물론 새똥, 나무 수액 등을 도장면 손상없이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세차용품인데요. 오염 부위에 적당량을 분사한 뒤 30초 후에 깨끗한 천으로 닦아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저 짬비님의 리뷰 보러 가기





엔진오일 교체 후에는 항상 불스파워를 사용해요 _ 112.7km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 차량용품 세차용품추천 발수코팅 엔진코팅제 와이퍼교체 유막제거 버그크리너

5,000~6,000km 주기마다 엔진오일 교체 후 셀프로 꼭 불스파워 엔진코팅제를 주입하신다는 112.7km! 특히 겨울철에는 엔진 마모가 더 심해질 수밖에 없는데, 112.7km님은 겨울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불스파워 엔진코팅제를 사용하며 엔진관리에 힘쓴다고 합니다.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스탠다드는 주행거리 상관없이 모든 차량에 적합한 엔진관리용품인데요. 유기 몰리브덴(AOMC)과 나노 풀러렌 성분으로 초기 시동 시 생기는 엔진 마모를 예방하여 소음감소, 승차감 향상, 출력향상, 엔진 노후화 방지에 효과가 있는 엔진오일첨가제입니다. 특히 3대 엔진유해성분으로 꼽히는 염소계 파라핀(CPs), PTFE(테프론), MoS2(이황화몰리브덴)이 첨가되지 않아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저 112.7km님의 리뷰 보러 가기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사용방법 자세히 보러 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