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생활 속 불스원 차량용품, 2020년 11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0. 11. 27. 07:00

불스원 방향제 디즈니 폴라프레쉬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자 곁에는 알게 모르게 불스원이 항상 함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남겨 주신 분들의 리뷰를 통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 속 차량용품을 추천해드립니다.




엔진관리의 시작은 불스원샷 주입으로부터! _까미까미님


불스원 불스원샷 블랙


주기적으로 불스원샷을 넣어 엔진관리를 하고 계시는 까미까미님! 작년에는 주유소에서 구매한 불스원샷을 넣어본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온라인 불스원몰에서 불스원샷 블랙 제품을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확실히 불스원샷을 넣고 주행하니 체감온도가 다르다며 추천했습니다.


불스원샷은 엔진에 쌓인 카본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연비 및 주행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연료첨가제인데요. 불스원샷 블랙은 듀얼부스터 첨가로 더욱 강력해진 제품입니다. 가솔린 엔진에는 GDI 부스터+옥탄부스터, 디젤 엔진에는 CRDI 부스터+세탄부스터를 첨가하여 세정력을 높이고, 차량의 정숙성과 출력을 향상시켜줍니다.






안녕~ 에어컨 냄새! 살라딘 탈취 훈증캔 에어컨·히터용 _송끼리님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 냄새제거


차량 에어컨의 쾨쾨한 곰팡이 냄새 때문에 살라딘 탈취 훈증캔 에어컨·히터용을 구입하신 송끼리님! 작은 크기 때문에 효과가 있을지 의문이었는데 효과적으로 냄새를 제거하셨다고 합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 사용과 동시에 오염된 에어컨 필터 교체도 함께 해서 더 쾌적했다고 전해주었습니다.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불스원의 뉴트라텍 기술과 베이킹소다 탈취 성분으로 자동차 실내 악취를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뉴트라텍 기술이란 향 자체로 각종 악취를 중화, 냄새를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기술인데요. 에어컨·히터용과 차량실내용이 따로 있어서 냄새 원인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은 레인OK 이지그립으로! _동키님


불스원 이지그립 유막제거 발수코팅


1년에 2번 정도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을 정기적으로 하고 계시는 동키님! 시야가 흐릴 때, 또는 와이퍼에서 소음이 발생할 때 불스원 레인OK 이지그립 제품으로 유막제거를 한 후 발수코팅을 동시에 시공하신다고 합니다. 시야 확보는 안전과 직결된 문제이기 때문에 특별히 신경쓰신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시야를 방해하는 유막과 오염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작업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듀얼입자로 유막제거력을 높이고, 벨크로 패드를 장착하여 높은 닦임성을 자랑합니다. 유막은 물이나 유리세정제로 제거되지 않기 때문에 시야가 뿌옇다면 유막제거제 사용을 추천합니다.


불스원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자동차 유리면에 맺히는 빗물을 튕겨내어 시야를 깨끗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을 시공한 후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한 번 시공으로 최대 6개월 동안 발수효과가 지속되어서 안전한 시야 확보를 위해 연 2회 이상 사용을 추천합니다.







발수코팅까지 한 번에!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 _로버트만능맘


유리 발수코팅 불스원 레인ok 워셔액


난생 처음으로 차량용품 교체를 직접 하셨다는 로버트만능맘님! 그 시작은 워셔액 교체였습니다. 워셔액 종류가 많아서 유리 발수코팅까지 되는 불스원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를 선택하셨다고 하는데요. 패키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제품 사용법이 나와서 쉽게 따라할 수 있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불스원 레인OK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는 워셔액에 특허받은 발수조형물 성분을 더해 비오는 날 선명한 시야 확보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탁월한 발수코팅 효과로 유리면에 벌레자국, 황사, 꽃가루 등 오염물이 들러 붙지 않아 와이퍼 작동 시 이물질이 쉽게 제거됩니다. 발수코팅 성분을 더한 제품이기 때문에 눈이나 비가 오는 계절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과하지 않은 향기와 귀여움!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 _효딩님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방향제


기존에 쓰던 불스원 차량용 디퓨저를 다 써버려서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를 구매하신 효딩님! 디즈니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구매하셨다고 하는데요. 향이 강하지 않고 지속력도 좋아서 차량용 방향제로 불스원 방향제를 애용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불스원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는 올 가을 새롭게 출시된 차량용 방향제로 미키마우스, 푸우, 도날드덕 3종의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실리콘 소재로 캐릭터의 입체감과 운행 중 안전함을 더했으며, 에센셜 오일 함유로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취를 선사합니다. 또한 한 번 개봉으로 최대 90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 및 모든 운전자들에게 추천! 밸런스온 핏 시트 _잉디님


불스원 차량용방석 밸런스온핏시트


자차로 출퇴근하고 계시는 임산부 직장인 잉디님! 차량에서 오는 진동이 태아한테 좋지 않다는 이야기에 스원 밸런스온 핏 시트를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임신 초반에 구매하여 22주가 되어가는 시기에도 유용하게 사용중이라고 전해주었습니다.


불스원 밸런스온 핏 시트는 특허를 받은 에어셀 베타젤의 중력분산기술로 탄생한 기능성 방석입니다. 2중 허니콤 구조의 베타젤로 압력 분산은 물론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며, 물로 세척이 가능하여 오래도록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척이 쉽고 착석감도 좋은 차량용 방석을 찾는다면 불스원 밸런스온 핏 시트를 추천합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