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자동차 청소기로 더러워진 차량 실내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

2020. 1. 29. 07:00

자동차 청소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설 연휴 장거리 주행 이후, 음식물이나 먼지 등으로 자동차 안이 더러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귀찮다는 이유로 대충 보이는 곳만 청소하면 악취가 생기거나 실내 공기가 악화될 수 있는데요.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라도 차량 내부 깊숙한 곳까지 꼼꼼히 청소해야 합니다오늘은 차량용 청소기로 더러워진 차량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강력 흡입력!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자동차 세차용품


동차 내부 청소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흡입력이 좋은 차량용 청소기를 준비해야 겠죠?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6300Pa의 업계 최대 흡입력을 자랑하는 제품인데요. 먼지 제거 효율이 높은 마이크로 2중 필터를 장착하여 음식물 부스러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강력하게 흡입합니다. 


또한 틈새흡입툴, 브러시툴, 연장호스툴 세 가지 다용도 확장툴과 LED 플래시 라이트 기능을 활용해 자동차 시트부터 바닥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의 다용도 확장툴을 활용해서 청소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EP1. 틈새 흡입툴로 자동차 시트 청소 

차량용 청소기 추천


설 명절 장거리 주행 중, 오랜 시간을 차 안에서 가족들과 함께 보냈다면 당연히 내부가 더러워졌을 것입니다. 특히 자동차 시트 사이에 먼지나 과자 부스러기 등이 끼어서 제거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때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에 틈새 흡입툴을 장착하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틈새 흡입툴을 활용하면, 자동차 시트 이음새 부분의 이물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STEP2. 브러시툴로 바닥 매트 청소

차량용 청소기 추천


자동차 바닥의 매트는 운전자의 발이 닿는 곳으로 가장 오염에 취약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어차피 다시 더러워 지겠지'라는 생각으로 매트 관리에 소홀한 분들이 있는데요. 자동차 매트 오염물은 실내 공기 오염의 주범이 되므로, 가능한 꼼꼼하게 청소해야 합니다. 


이때 파워맥스 듀얼액션 브러시툴을 이용하면 자동차 매트 틈 속에 숨어 있는 털, 먼지 등의 이물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데요. 그 밖에도 LED 플래시 라이트 기능을 함께 사용하면 자동차 바닥 어두운 부분에 떨어진 모래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STEP3. 연장 호스툴로 자동차 트렁크 청소

자동차 세차용품


명절에는 자동차 트렁크 안에 음식물과 각종 짐을 넣고 이동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트렁크 내부에 떨어진 음식물 부스러기나 먼지를 오랜 시간 방치하면 악취의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장거리 운행을 마친 뒤에는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4.5m의 긴 전원선으로 자동차 트렁크까지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는데요. 이때 장 호스툴을 장착하면 운전자의 손이 닿지 않는 곳의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운전


지금까지 차량용 청소기를 활용하여 실내 세차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 내부 청결은 운전자의 건강과도 직결된 만큼, 꼼꼼한 관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장거리 운전을 다녀온 뒤 자동차 내부가 엉망이 되어 있다면, 이번 기회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로 깨끗하게 청소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차량용 청소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