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아이 동반 주행 시 꼭 필요한 필수 차량용품 4가지!

2020. 5. 21. 07:00

필수차량용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정의 달에는 가족 여행을 떠나거나 근교로 드라이브를 즐기는 등 아이와 함께 차량을 이용할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의 경우 면역력이 약하고, 차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유난히 힘들어하기 때문에 그에 맞는 적절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아이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필요한 차량용품 네 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뒷좌석 수납 공간 확대, 헤드레스트 멀티 보냉 포켓 

차량용공기청정기 추천


자동차 뒷좌석은 아이들의 지루함이나 배고픔을 달래주는 공간입니다. 평소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거리나 장난감은 자동차 뒷좌석 수납공간에 넣어두는 것이 좋은데요. 불스원 헤드레스트 멀티 보냉 포켓 이러한 수납공간을 더 넓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헤드레스트 멀티 보냉 포켓은 헤드레스트에 간단히 걸어서 사용하는 수납 및 보냉 포켓입니다. 음료를 장시간 차갑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4개의 메쉬 포켓이 있어 음료 외 다양한 소품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신발 자국으로 시트 뒷부분이 더러워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으며, 접이식 구조로 휴대가 가능해 나들이 활동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공기질 관리,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차량용공기청정기 추천


자동차 내부에 쌓인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는 아이들의 호흡기는 물론 폐 기능까지도 위협합니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서라도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통한 공기질 관리는 필수입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를 적용해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5%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또한 청정화 능력, 오존발생농도, 소음도 등 소형 공기청정기에 해당되는 3가지 심사에서 적합성을 인정받아 CA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스마트 센서를 통한 실시간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며, 저소음 팬을 장착해 소음 걱정 없이 안전하고 쾌적한 운전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안전하게 살균 소독, 실내용 살균 소독제 호클러

소독제


아이들의 손길이 자주 닿거나 몸이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자동차 시트나 대시보드 등은 순한 성분의 살균 소독제를 사용하여 꼼꼼히 소독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실내용 살균 소독제 호클러는 악취의 원인균 51종을 포함한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까지 강력하게 살균 소독해줍니다. 호클러는 인체에 무해한 차아염소산(HOCI)을 주성분으로 하며, 국내 최초로 4주간 반복 흡입독성시험을 완료한 제품입니다. 그 외에도 공인기관에서 시행하는 안전성 테스트를 받아 자동차뿐만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 등 실생활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청결 관리, 다용도크리너티슈

살균소독제

 

오랜 시간 차 안에 있다 보면 아이들이 먹다 흘린 음식물이나 먼지 등으로 인해 자동차 내부는 더러워지기 십상입니다. 이럴 때 불스원 다용도크리너티슈 있으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다용도크리너티슈자동차 시트, 유리 등의 실내 먼지는 물론 생활 오염의 찌든 때까지 손쉽게 제거 가능한 부직포 타입의 세정제입니다. 특히 정전기 방지 기능이 있어 먼지 흡착과 재오염을 방지해 오래도록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필수 차량용품


아이와 함께 차량을 이용할 때는 평소보다 더 많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네 가지의 차량용품 외에도 아이에게 필요한 것이 있다면 미리 구비하여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차량용품 추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