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연말 선물로 딱 좋은 차량용품 BEST 5!

2019. 12. 18. 07:00

연말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2019년이 보름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해의 마지막이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그동안 감사했던 이들에게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 많을 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주변 지인들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방향제부터, 차량 관리 마니아를 위한 엔진 관리 제품, 그리고 안전을 위한 필수 차량용품까지! 운전자 유형별로 선물하면 좋은 차량용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그라스 레스떼렐

차량용 디퓨저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의 고급스러운 향취를 담은 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은 자동차 실내 외에도 집이나 사무실 등 실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디퓨저입니다. 또한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가리안 로즈, 아쿠아 웨이브, 화이트 머스크, 나폴리 블루, 피렌체 아이리스 총 5가지의 향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제품 상단에 있는 양모양의 엠블렘을 돌려서 향의 강도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만약 무난하게 모두가 좋아할만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불스원 그라스 레스떼렐을 추천합니다.

 


차량용 디퓨저



차잘알 지인에게는,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불스원샷 프리미엄

불스원샷

 

차량 관리에 관심 있는 운전자라면 자동차의 심장, 엔진을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텐데요. 특히 추운 날씨 때문에 엔진에 많은 부담이 갈 수 있는 겨울철에는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합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과 불스원샷 프리미엄인데요. 


엔진 오일 누유 방지 성분이 포함된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은 노후화된 엔진에서 발생하는 가스켓과 고무씰의 경화 현상을 방지해주고 향상된 나노 더블 코팅으로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해줍니다. 특히 3대 엔진유해성분으로 꼽는 염소계 파라핀(CPs), PTFE(테프론), MoS2(이황화몰리브덴)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엔진오일의 윤활성 향상, 엔진 소음 저하, 승차감 및 출력 향상 등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엔진코팅제



불스원샷


불스원샷 프리미엄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저하하는 엔진 속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엔진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데요. 휘발유용에는 GDI 부스터, 경유용에는 CRDI 부스터가 각각 첨가돼 세정력을 높이고 불완전 연소를 줄여 자동차의 주행 성능을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이번 연말연시에는 자동차를 좋아하는 지인들에게 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과 불스원샷 프리미엄을 선물해 튼튼한 엔진이 주는 힘찬 주행감을 선사해주세요!

 

엔진세정제

 

 



안전 운전 필수품, 프리미엄 스프레이체인 &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

자동차 관리

 

폭설과 빙판길 위의 사고율이 급증하는 겨울철에는 안전운전을 위해 반드시 준비해둬야 할 차량용품이 있습니다. 불스원 레인OK 프리미엄 스프레이체인은 미끄러워진 도로 위를 보다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인데요.  스프레이체인을 타이어에 골고루 뿌려주는 것만으로도 타이어 접지면의 마찰력을 높여 제동력이 향상됩니다. 시공이 간편하고, 1회 사용 시 40km까지 효과가 지속되는 스프레이체인! 윈터 타이어나 스노우 체인이 없는 지인에게 선물해보면 어떨까요?


자동차 용품

 

 

불스원


추운 겨울에도 자동차 화재사고는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는 법!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는 뛰어난 소화력으로 화재 발생 초기 1분의 골든타임을 지켜줍니다. 또한 질소 충전 방식으로 차량 내부에 두어도 폭발 우려가 없고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합니다. 운전 중 예기치 못한 자동차 사고! 불스원 레인 OK 프리미엄 스프레이체인과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로 소중한 사람의 안전을 미리미리 챙겨주세요.


차량용품



자리에 오래 앉아 있는 분들을 위한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

자동차 시트


밀폐된 공간에서 장시간 앉아있다 보면 하체에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다리가 붓거나 자세가 나빠지면서 허리와 어깨, 목 등에 통증을 느끼기도 합니다.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는 2중 레이어와 6각 구조의 에어셀 베타젤 소재를 적용해 혈관 눌림을 방지하며 오랜 시간 바른 골반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성 방석인데요. 무엇보다 휴대성이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쾌적한 착석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차량에서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오랜 시간을 앉아있는 직장인이나 학생 등이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자동차 시트

 


초미세먼지까지 완벽 차단,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

자동차 공기청정기

 

해마다 겨울이 되면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립니다. 특히 겨울에는 창문을 열어 공기를 환기시키기도 어렵기 때문에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역할이 더욱 중요한데요.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H13급 헤파원단이 적용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통해 0.3마이크로미터 입자의 미세한 먼지까지 99.95% 이상 제거해줍니다. 더불어 필터 교체 알림 LED를 통해 필터 교체 시기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으며, USB 선만 연결하면 공기 정화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쾌적한 공기질 관리가 가능합니다올겨울,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 친구 또는 연인에게 미세먼지 걱정 없는 하루를 선물해 보세요!


차량용 공기청정기

 

 



연말 선물로 딱 좋은 차량용품 BEST 5


하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해도 좋은 그라스 레스떼렐

둘, 차량관리를 좋아하는 지인에게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불스원샷 프리미엄

 셋, 운전자 지인에게 안전운전을 기원하며 레인OK 프리미엄 스프레이체인&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

넷, 직장인이나 학생에게는 밸런스온 포터블 시트

다섯, 미세먼지 관리에 신경쓰는 지인에게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플러스




자동차 용품


지금까지 연말 선물로 좋은 차량용품을 살펴보았는데요. 2019년을 함께해준 소중한 지인들에게 센스 만점 맞춤형 선물을 준비해 소중한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