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2019년 가장 많이 팔린 불스원몰 제품 BEST 5

2019. 12. 3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덧 2019년의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올해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불스원몰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통해 2019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수상을 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는데요. 이를 기념하며, 불스원몰의 지난 일 년을 되짚어보고 가장 많이 사랑을 받은 불스원 차량용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5위 <레인OK 워셔액>

에탄올 워셔액


계절별로 유용한 차량용품이 있는 반면, 계절과 상관없이 사시사철 꼭 사용해야 하는 차량용품도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자동차 워셔액은 운전자 시야확보를 위해 꼭 점검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없으면 안 되는 필수 소모품인 만큼 많은 분이 불스원 레인OK 워셔액을 구매해주셨습니다.

 

물발효 에탄올을 사용하여 안전한 레인OK 에탄올 그린 워셔, 탁월한 발수코팅 효과를 자랑하는 레인OK 에탄올 프리미엄 발수코팅 워셔, 마지막으로 세정과 광택, 발수코팅까지 3가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 워셔까지! 바로 불스원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4위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차량용 방향제 추천


베스트 4는 바로 차량용 방향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입니다. 선바이저(햇빛 가리개)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는 좁은 차량 공간에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다양한 향기 덕분에, 남녀노소 모두의 선물용으로도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일정하게 발향되는 지속력과 호불호가 없는 은은한 향기를 지닌 차량용 방향제를 찾는 분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3위 <레인OK 와이퍼>

자동차 와이퍼 교환


자동차 와이퍼를 얼마나 자주 교체하고 있으신가요? 보통 와이퍼는 6개월 한 번 교체하는 것을 권장하지만, 주행 환경과 사용 빈도에 따라 교체 시점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정비소에 방문했을 때만 교체하는 분들은 공임비 등 상대적으로 큰 비용을 지출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와이퍼를 직접 구매하여 셀프 교체하는 분들은 비용도 아끼고, 교체가 필요한 시점에 새 와이퍼를 장착하여 더욱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내 차를 아끼는 많은 운전자분들이 레인OK 와이퍼를 사랑해주셨습니다.

 

일반 와이퍼와 플랫 와이퍼의 장점을 합쳐 4단계 관절구조로 설계된 레인OK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발수코팅 효과가 탁월한 레인OK 발수 와이퍼, 특수실리콘 고무로 다양한 기후에도 강력한 레인OK 메탈X실리콘 와이퍼로 와이퍼 교체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2위 <불스원 필터>

차량용 필터 에어컨 필터


보통 외출할 때나 집안에서 흡입하는 미세먼지에 대해서는 민감하지만, 자동차 실내 공기에 대해서는 무심한 경우가 있는데요. 때로는 외부 공기 보다 밀폐된 자동차 내 공기가 나쁜 경우도 있는 만큼, 외부에서 유입되는 각종 유해성분을 차단해주는 에어컨·히터 필터 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해마다 심해지는 미세먼지 이슈만큼 에어컨·히터 필터에 대한 운전자들의 관심도 높아진 것일까요? 2019년 불스원몰 베스트 2는 바로 불스원 필터입니다.

 

미세먼지 차단은 물론 알러지 유발물질까지 억제해주는 항알러지 에어컨히터 필터,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차량 내 생활 악취까지 잡는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 항균막에 의한 항균 효과를 자랑하는 항균 에어컨히터 필터로 사시사철 미세먼지 걱정없이 쾌적한 차량 실내를 조성하세요.





 

 

1위 <불스원샷 블랙>

불스원샷 블랙


지난 일 년 동안 불스원몰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은 바로 불스원샷 블랙입니다. 불스원의 20년 엔진 세정 기술이 담긴 듀얼 부스터를 적용하여 엔진에 쌓인 엔진(카본)때를 강력하게 제거해주는 불스원샷 블랙! 모던하고 멋진 패키지와 강력해진 효과 덕분에, 많은 분이 관심을 가지고 구매해 주셨습니다.

 

불스원샷 블랙은 듀얼 부스터(가솔린의 GDI부스터+옥탄부스터, 디젤의 CRDI부스터+세탄부스터)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연료와 엔진 성능이 향상되는 것은 물론 정숙성과 출력까지 향상되는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하는 불스원샷 블랙으로 2020년에도 내 차를 소중하게 관리해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