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겨울철 김서림과 성에! 자동차 유리면 관리를 위한 케미 제품

2019. 12. 1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겨울이 되면 두꺼운 옷을 껴입듯이 자동차도 추위에 대비하여 꼼꼼한 차량관리가 필요합니다. 특히 주행 중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김서림과 성에는 겨울마다 찾아오는 골칫거리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데요. 이번 불스원 케미지침서에서는 겨울철 자동차 유리에 자주 발생하는 김서림과 성에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궁합 제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가운 외부 온도와 따뜻한 차량 내부 온도 차이로 발생하는 김서림과 겨울철 차량 외부 유리면에 생기는 성에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겨울철 운전자의 운전 시야를 괴롭히는 최악의 적이라는 것입니다. 자동차 유리 관리는 안전운전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부분으로, 주기적인 관리와 관심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겨울철 자동차 유리를 관리할 수 있는 레인OK 성에제거제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를 소개하겠습니다.

 

 

성에, 성에제거, 자동차유리

 

겨울철 외부에 주차한 자동차에는 추운 날씨로 인해 자동차 유리에 성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에는 물론, 밤사이 내얼어붙은 눈을 제거하는 것은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급한 마음에 날카로운 소재로 성에를 긁어내거나 뜨거운 물을 뿌리는 행동은 유리면에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레인OK 성에제거제자동차 유리의 손상 없이 성에를 빠르고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이산화탄소 충전 방식으로 겨울철 저온에서도 분사력이 우수하여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김서림, 김서림제거, 김서림방지제

 

겨울에는 추위로 인해 히터 사용량이 늘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이때 따뜻한 차량 내부의 온도와 영하의 바깥 온도 차이로 인해 자동차 실내 유리면에 뿌연 김서림이 발생하는데요. 이러한 김서림은 주행 중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기 때문에 빠르게 제거하지 않으면 안전운전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는 자동차 내부 유리면에 사용하여 김서림 현상을 방지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한번 사용하면 7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되는 것을 방지해줌으로써 운전자에게 선명한 운전 시야를 확보해줍니다.

 

 

자동차 성에 제거

 

레인OK 성에제거제 사용법은 간단한데요. 먼저 제품을 사용하기 전 와이퍼 블레이드를 세워주세요.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준 뒤, 용기를 똑바로 세우고 30cm 떨어진 거리에서 분사해줍니다. 성에가 뚜껍게 생겼을 경우에는 제품을 분사한 뒤, 제품 상단의 날을 이용하여 제거해 줍니다. 성에를 다 제거한 뒤에는 마른 수건을 이용하여 유리면을 깨끗하게 닦으면 됩니다.

 

 

 

 

 

김서림 방지제

 

레인OK 김서림방지 스프레이내부 유리면에 충분히 뿌린 후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는 것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일 김이 서려있는 상태라면, 깨끗한 천으로 유리면의 습기를 모두 제거 한 뒤에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마른 수건과 함께 사용해야 하는 스프레이형 김서림 방지제보다는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티슈형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는 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를 추천드립니다. 레인OK 김서림방지 티슈는 한장씩 뽑아 사용하는 제품으로, 1/4로 접은 후 깨끗한 면으로 교체하면서 내부 유리면 전체를 닦아주면 됩니다.




선명한 운전 시야는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위한 첫걸음입니다. 겨울철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김서림과 성에를 불스원 제품으로 간편하게 해결하고,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