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가정의 달 선물 추천, 필수차량용품 BEST 3

2019. 5. 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소중한 사람의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필수차량용품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실용적이면서도 감동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가정의 달 선물로 좋은 필수차량용품 BEST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정 공간 확보,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차량용공기청정기


계절을 가리지 않고 발생하는 미세먼지로 인해, 차량 내 공기질 관리는 필수인데요. 특히 요즘 같은 봄에는 꽃가루와 황사로 인한 미세먼지가 더욱 심각합니다. 불스원 자동차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를 적용해 0.3㎛ 크기의 미세입자를 99.95%이상 차단해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걸러낼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환경보호청(EPA)에 허가된 항균막 코팅으로 99.9%의 항균 효과와 스마트 센서를 통한 운전자 맞춤형 케어 시스템을 제공하는데요. 완벽한 공기질 관리가 가능한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소중한 사람에게 청정 공간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차량용공기청정기



깊은 곳 악취 잡기, 어컨히터 탈취용 살라딘 훈증캔

자동차냄새


에어컨·히터 가동 시 느껴지는 악취는 운전자의 호흡기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제거하기도 어려워 골머리를 앓게 하는데요. 필터를 교체하거나 실내 세차를 해도 사라지지 않는 자동차 냄새! 불스원 에어컨·히터 탈취용 살라딘 훈증캔으로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에어히터 탈취용 살라딘 훈증캔은 탈취력이 뛰어난 베이킹 소다를 이용하였으며 향 자체로 악취를 중화시키고 제거하는 뉴트라텍 특허기술을 적용하고 있는데요. 연기 입자의 탈취 성분이 손이 닿지 않는 깊은 곳의 곰팡이, 유해세균 등을 유발하는 원인을 강력하고 빠르게 제거합니다.


자동차의 품격을 높여주는, 그라스 디퓨저

자동차냄새


자동차 내부에 퍼져있는 향기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특히, 가족 나들이를 계획 중이거나 평소 차량에 머무르는 시간이 긴 운전자라면 즐거운 드라이빙을 만들어줄 달콤한 향취가 필요하죠.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는 향수의 낙원 프랑스 그라스 지역의 역사와 전통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방향제로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기를 자랑하는데요.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는 애플사이다, 허니레몬, 블루베리&체리, 자몽&피오니, 페어&프리지아, 퓨어코튼 총 6가지의 향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용방법이 매우 간편하며 자동차뿐만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에 활용하기도 좋습니다.


필수차량용품



가정의 달에 선물하기 좋은 필수차량용품 BEST 3로 소중한 사람의 쾌적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도와주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