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냄새를 제거하기 위한 강력탈취캡슐 사용방법

2019. 4. 2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벌써 푸르른 녹음이 우거지며 나들이하기에 최적의 날씨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를 꿈꾸며 자동차에 탑승한 순간, 코를 자극하는 생활 악취, 차에 진하게 배긴 담배냄새, 얼마 전 구입한 자동차에서 나는 새 차 냄새 등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냄새가 난다면 나들이 시작부터 아쉬움이 남을 수 있겠죠?


여러가지 냄새들이 차 안에 지속적으로 쌓이게 되면, 차 안 깊숙이 냄새가 베기 때문에 간단한 환기만으로는 완벽한 냄새제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일 보도되는 유해성분 논란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탈취제 사용에 부담을 느끼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모든 걱정들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돈패닉 매뉴얼에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불스원과 함께 건강하고 쾌적한 나들이준비 함께 시작해 볼까요?


불스원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은 필요한 용도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주요 기능에 따라 1) 담배냄새제거용(아쿠아향) 2) 새차냄새제거용(라벤더향) 3) 생활악취제거용(레몬향)으로 나뉩니다. 차 안 냄새의 원인에 보다 근접한 제품을 선택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불스원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은 간단한 조립 후에 사용이 가능한데요, 좌우캡슐, 야자숯파우치, 고정용 클립, 멤브레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되는 부품이 모두 있는지 확인이 되었다면 아주 쉽고 간단하게 제품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필름이 벗겨진 멤브레인의 향이 나는 부분이 클립의 위쪽으로 향하도록 넣어 주셔야 액체가 새지 않으니 주의해 주세요! 


캡슐 중에 불스원 로고가 있는 왼쪽 캡슐을 찾으셨다면, 캡슐 뒤쪽 홈에 클립을 끼워서 끝까지 밀어 넣어주세요. 끝까지 끼워 주셔야 반대쪽 캡슐이 완벽하게 닫힐 수 있습니다. 이 때 클립의 열린 부분이 캡슐 안쪽으로 향해야 멤브레인 액체가 새지 않고, 수평을 유지하며 안정적으로 결합될 수 있습니다.



야자숯파우치는 불스원만의 특허기술이 담긴 비장의 무기라 말할 수 있습니다. 특허기술로 코팅시킨 야자활성탄은 대기 중의 냄새 물질을 단순히 흡착하지 않고, 강력하게 분해, 정화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사회적으로 이슈가 된 CMIT, MIT, 메탄올, 폼알데하이드, 프탈레이트 5종이 전혀 없는 건강한 성분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브레인이 담긴 클립이 끼워진 좌측캡슐과 야자숯파우치가 담긴 우측캡슐을 연결하여 캡슐을 닫으면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차량 포켓 두께에 따라 동봉된 테이프를 클립 안쪽에 부착하시면 흔들리지 않게 고정이 가능합니다.


 살라딘 강력탈취탭슐 그것이 알고싶다!



강력탈취캡슐은 차량 내에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내 장소,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입니다. 새 아파트, 새 가구에서 나는 새 집 냄새 제거, 쾌쾌하고 꿉꿉한 신발장 냄새 제거, 주방 안 각종 음식냄새 제거, 거실, 침실, 공부방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서 나는 악취 제거, 화장실 및 욕실 냄새 제거, 애완동물 하우스나 화장실 냄새제거 등 생활 공간 곳곳에서 광범위하게 사용 가능하니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관련글